▶ 산호세 중앙교회, 김진석 담임 목사 취임 감사예배
산호세중앙교회가 김진석 담임 목사 취임 감사 예배를 드린 후 함께 기념촬영. 왼쪽부터 김종수 목사, 한명철 목사, 김진석 담임 목사. 김광렬 원로 목사. 송병복 목사. <사진 산호세 중앙교회>
미주성결교회 산호세중앙교회 김진석 담임 목사 취임 감사 예배가 22일 열렸다.
한명철 치리목사 집례로 산호세 동산교회(218 Kirk Ave. San Jose)에서 오후4시에 열린 예배는 산호세 중앙교회 한상훈 장로의 대표 기도에 이어 설교, 서약, 담임 목사패 증정등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미주성결교회 북가주지방회장인 김종수 목사(샌프란시스코 성결교회 담임)는 디모데 후서 1장 7절을 본문으로 ‘하나님이 주시는 마음’을 주제로 말씀을 전했다.
이날 담임 목사 취임 감사 예배를 드린 김진석 목사는 중앙대학교에서 역사학을 공부후 서울신학대학교 신학대학원에서 목회학 석사(M.Div) 학위를 받았다. 버클리에 유학을 와서는 PSR에서 MA학위를 받은후 현재 GTU 설교학 박사 과정중에 있다.
목회는 여주성결교회 전담 전도사를 거쳐 샌프란시스코 성결교회 교육 목사로 시무하다가 산호세중앙 교회에 부임하게 됐다. 김진석 담임 목사는 “앞으로 산호세중앙교회가 교회의 머리되신 예수님을 중심으로 건강하게 세워지는데 전력을 다하겠다. 이를 위해서 하나님 사랑, 이웃 사랑을 매주일 강조하고 실천하겠다. 누구나 오고싶은 교회, 은혜가 충만한 예배에 많은분들을 초대한다”고 밝혔다. 김진석 담임 목사 취임감사 예배는 산호세 중앙교회 김광렬 원로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산호세중앙교회 연락처 : (510)926-9116. Sjckec2020@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