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퀸즈장로교회, 온라인 여름성경학교 개최

2020-07-22 (수)
크게 작게

▶ 내달 4~6일 열려

퀸즈장로교회(담임목사 김성국)가 내달 4~6일 유튜브를 기반으로 온라인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한다.

‘Jesus’ Power Pulls us Through’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여름성경학교는 사도행전에서 사도들이 예수 그리스도 이름의 능력으로 어떻게 승리했는지, 예수 그리스도가 왜 십자가에 달리시고 부활하셨는지, 어떻게 초대교회가 부흥하게 되었는지 배우는 것이 주 목적이다.

김성국 목사는 “매년 이맘때면 교회는 어린이들의 함성과 웃음소리로 가득찼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올해는 교회도 처음으로 온라인으로 여름성경학교를 준비하게 됐다”며 “각종 세상의 미디어로 둘러 쌓여있는 어린이들에게 복음 교육은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는 싸움이다. 어린이들에게는 단순히 열정만 가지고 복음을 전하는데는 어려움이 있기 때문에 흥미롭고 재밌는 복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교회 관계자들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은 영아부, 유아부, 유치부, 유년부, 초등부 등으로 나눠 실시되며 퀸즈장로교회 교인을 비롯해 기술적인 제약으로 인해 여름성경학교를 참석할 수 없는 교회 및 지역 사회의 어린이들은 누구나 참석 할 수 있다.

교회는 내달 1일 온라인으로 등록한 어린이들에게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티셔츠, 가방, 교재와 준비물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등록 sites.google.com/view/kapcq-vbs-2020/home
<기독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