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비즈니스 화제-포레스트 하이츠“실거주·투자가치를 동시에”

2020-05-27 (수)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

▶ 미국식 하우스·미군 전용 렌탈 하우스

비즈니스 화제-포레스트 하이츠“실거주·투자가치를 동시에”

포레스트 하이츠 전경

7월8일‘한인 VIP 모국투자 세미나’개최

대한민국 최고의 국제도시로 발돋움하는 평택에 위치한 ‘포레스트 하이츠’는 한인(동포) 커뮤니티로, 모국의 미국식 세컨 하우스이자 캠프 험프리스 기지의 U.S 멤버를 위한 전용 렌탈 하우스다.

특히 대한민국 최고의 건축가인 강철희 교수와 단지 인근에 야심차게 준비 중인 ‘스포츠문화센터’는 다양한 고급 시설들을 통해 한인들에게 무한한 자부심과 정보공유의 커뮤니티 장을 제공한다. 포레스트 하이츠에서 무료 셔틀버스로 10분 내 거리, 3만평 내외 규모로 건설되는 스포츠 센터는 Gym, 스크린골프, 요가, 필라테스, 사우나, 스킨케어, 카페, 골프연습장 등으로 휴식과, 노년의 건강, 한인간 친목을 다질 수 있는 섬세하고 특별한 동선으로 구현된다.


안전한 쉼터와 럭셔리 커뮤니티를 새롭게 구현하고 있는 평택 포레스트 하이츠에 따르면 선진화된 의료 서비스와 함께 새롭게 건립되는 최고급형 스포츠 센터에서 심신의 건강을 돌보며 풍요로운 여생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있는 이민 1세대들이 급속히 늘고 있다.

포레스트 하이츠는 7월8일 예정된 ‘한인(동포) VIP 모국투자 세미나’에서 당일 계약하는 세컨 하우스 정착 세대에게 10년간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문화센터 프리미엄 회원권 1매를 무료로 제공하여, 양도 뿐 아니라 재테크 수단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매각 시에는 월 회원 재가입도 가능하다.

대한민국 전역을 최대 2시간대로 잇는 KTX 고속철과 더불어 약 20분 내에 강남구-평택 지제역을 잇는 SRT 고속철의 개통은 출퇴근족 사이 ‘강남구 평택동’ 이라는 닉네임을 가져왔다. 고덕 국제 신도시 안의 세계 최대 삼성반도체 평택 캠퍼스가 주도하는 그 일대의 빠른 인구 유입과 상권화도 기대가 된다.

대한민국 중심부라는 입지적 최강점으로 최고의 국제도시로 발전 중인 평택은 여러 각도에서 특수한 도시로 평가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군기지로 총 부지면적 444만평, 여의도 면적의 5.5 배(3,626에이커), 최대 8만5,000명의 수용시설을 갖춘 캠프 험프리스가 자리한 평택시 팽성읍 일대는 제2의 이태원으로 빠르게 변모 중이다. 웰빙, 힐링의 일상을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한인(동포)들의 미국식 정서가 반영된 포레스트 하이츠 대단지는 이미 지난해 52세대가 준공되어 입주개시 되었고 올해 7월 경, 나머지 52세대 역시 준공완료를 목전에 두고 있다.

바로 0.3마일 앞, 미 실리콘밸리화 개발 계획이 공식 발표된 1,033에이커 규모의 초대형 국유지의 가치상승 비전도 함께 품었다. 소수 한정 초빙하여 진행되는 7월 중순의 모국 투자세미나 참석 예약자에 한해, 특별 케어 서비스도 지원된다.
문의 포레스트 하이츠 전재완 대표(jaycons@hanmail.net)
한국본사 문의 1-206-326-1179/
카톡 아이디 forest4562/ GP@forestheights.co.kr/ www.forestheights.co.kr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