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제자 삼아 교회·지역사회 섬기게 한다

2020-03-12 (목) 손수락 기자
크게 작게

▶ 예수전도단, 제12기 독수리 예수제자훈련학교 11주간 개설

▶ 임마누엘장로교회서

제자 삼아 교회·지역사회 섬기게 한다

독수리 예수제자훈련을 받은 수련생들이 샌프란시스코에 나가 찬양과 율동을 통해 전도활동을 펼치고 있다. 훈련생 중 한의사는 침 사역도 실시하고 있다. <사진 YWAM>

헌신된 일반인에게 성경적 원리를 가르쳐 진리의 말씀을 개인적인 삶에 적용케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는 독수리 예수제자 훈련학교(Business Eagle Discipleship Training School)가 열린다.

예수전도단 샌프란시스코지부 한인사역( YWAM San Francisco. 대표 홍성준 목사)에서 주최하는 이번 ‘독수리 예수제자훈련 학교’는 오는 3월 28일(토)부터 6월 14일(일)까지 산호세 임마누엘 장로교회(손원배 목사 시무)에서 열린다. 올해로 12회째 열리는 이 학교는 매주 토요일 오후5시30분에서 10시, 일요일에는 오후4시30분에서 9시까지 10주간 강의와 전도 여행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를 알고 주를 알리자’ 주제의 이번 제자훈련은 강의와 아울러 예배와 중보기도,소그룹 모임등을 통해 속사람이 새롭게 됨과 동시에 하나님과의 관계, 자신과 세상과의 관계를 성경적 진리로 실제적으로 적응하는 훈련을 하게 된다.


강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 삶 말씀묵상 ,중보 기도,내적 치유,성경적인 재정 원칙, 성령 하나님,도시선교,그리스도인의 정체성등을 제목으로 진행된다. 강사는 Tim Svoboda, Sang Grossi, Patience Gifford 등 YWAM 전문강사이다.

홍성준 목사는 “BE DTS는 그리스도인의 성품을 개발하고 하나님과의 친밀한 관계를 회복 시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 무장시켜 교회와 지역을 섬기게 하는 것이 중요한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독수리 예수제자훈련학교에는 주님을 더 깊이 알고 주님을 더 넓게 알리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그리스도인이며 참여할수 있다. 첫째주 강의는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학비는 600달러.

BEDTS 훈련을 주최하는 예수전도단은 샌프란시스코지역 도시 복음화를 위해 이민자 전도 훈련, 홈 리스,가난한 주민과 자녀를 돕는 사역과 노스 비치와 실리콘밸리 전도 사역을 펼치고 있다. 또 차세대 청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제자훈련과 캠퍼스 사역, 비전 트립도 실시하고 있다.

장소 : 산호세 임마누엘 장로교회. 4435 Fortran Dr,San Jose. CA 95134.

문의 : 홍성준 목사 (925) 719-6656.

<손수락 기자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