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크리스마스에 초대합니다”

2019-12-12 (목) 손수락 기자
크게 작게

▶ 25일, 성탄 선물 전달 공연·식사 제공

▶ CFE 주관, 은혜의 빛 장로교회서 개최

“크리스마스에 초대합니다”

오는 25일 성탄절에 선물 전달과 식사, 공연 등 행사가 열린다. 사진은 지난해 은혜의 빛장로교회에서 열렸던 행사 모습 <사진 은혜의 빛 장로교회>

오는 25일 크리스마스에 성탄선물을 전달하며 공연과 식사, 다채로운 놀 거리를 제공하는 행사가 열린다.

자원 봉사단체인 크리스마스 포 에브리 완(Chhristmas for Everyone) 재단 주관으로 은혜의 빛 장 로교회(담임 강대은 목사)에서 열리는 이날 행사에서는 저소득층이나 소외된 어린이 2-3천명에게 터키햄 등 식사와 장난감, 옷등을 제공한다. 또 자녀들을 위한 음악 감상,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놀거리와 헤어컷도 준비하고 있다.

CFE는 콩코드, 마티네츠 등 4개 커뮤니티 연합으로 구성된 단체로 도미노 피자, 세이프웨이, 홀 푸드 마켓등 여러곳의 지원으로 이 행사를 계속해 오고 있다. 은혜의 빛장로교회에서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열리는 이날 행사는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시3 0분까지 진행된다.


은혜의 빛 장로교회 강대은 담임 목사는 “X-mas for everyone 행사를 위해 장소를 12월 한 달 동안 빌려주고 교인들이 함께 준비하며 25일 행사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는등 적극 돕고 있다”고 밝혔다. 또 이날 200여명의 자원 봉사자가 필요하다면서 한인들의 봉사자로 참여도 요청했다.

문의 전화: (925)228-2233.

장소: 은혜의 빛 장로교회. 68 Morello Ave. Martinez. (925)639-0474.

<손수락 기자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