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임대수요 확실·교통 편리한 최고 투자처”

2019-12-05 (목) 서한서 기자
크게 작게

▶ 평택 미군 렌탈하우스 ‘포레스트 하이츠’ 투자 설명회

“임대수요 확실·교통 편리한 최고 투자처”

4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열린 포레스트 하이츠 투자 설명회에서 시행사 에메랄드포레스트의 전재완 대표가 입지 조건을 소개하고 있다.


“최고의 투자 가치로 주목받는 평택 일대에 조성되는 ‘포레스트 하이츠’에 투자하세요.”

한국 경기도 평택시에 자리한 미군 렌탈하우스 ‘포레스트 하이츠’ 투자 설명회가 열렸다.
3일 뉴저지 포트리 더블트리호텔에서 열린 설명회에는 시행사인 메랄드포레스트의 전재완 대표 등이 참석해 “최고의 투자 가치를 지니고 있는만큼 많은 한인들이 관심 가져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에메랄드포레스트측은 “동북아 최대 규모 미군 기지로 꼽히는 캠프 험프리스와 근접한 곳에 자리한 포레스트 하이츠는 미군들에게 렌트가 가능해 임대 수요가 확실하다. 또 아파트 소유주가 직접 거주할 수 있어 한국 내 주택 마련의 기회도 된다”며 “더욱이 평택은 고속철도를 통해 서울 강남 수서역과 18분 거리에 있는 등 입지 조건이 좋고 대규모 개발 호재도 많아 상당한 토지 가치 상승이 기대되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현재 분양 중인 포레스트 하이츠는 총 104세대로 이 중 52세대는 준공이 완료돼 올 봄부터 입주가 시작됐다. 나머지 52세대도 내년 봄부터 입주가 시작된다”며 “아파트 유닛은 침실 4개와 화장실 2개 구조로 약 2,000스퀘어피트 크기다. 가격은 4억5,000~4억8,000만원으로 이 가운데 40%를 다운페이하면 나머지는 한국 금융권으로부터 대출을 받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포레스트 하이츠의 미 동부 투자상담을 맡고 있는 피터 이씨는 “거대 미군 기지 인근에 있기 때문에 항상 임대 수요가 넘쳐난다는 장점이 있다. 또 입지 조건과 평택시의 잇따른 개발을 고려하면 부동산 가치로도 매력이 무척 크다”고 강조했다. 투자 문의 201-621-3554.

<서한서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