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 정품 확인하세요”
2019-08-21 (수)
16년 역사의 세계 최초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이 전 세계 45개국 수십만 명의 소비자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으며 후코이단의 대명사로 인정받고 있다.
복합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암세포를 자살로 이르게 하는 아포토시스 기능을 가장 잘 유도하는 청정지역으로 유명한 오키나와산 모즈쿠 후코이단, 암세포의 전이하려는 습성을 제어하는 신생혈관 억제 기능이 가장 뛰어난 전라도 완도산 메카브 후코이단 및 천연 물질인 아가리쿠스 버섯의 뿌리 균사체 등 3가지 천연식품이 황금비율의 배합으로 탄생된 제품이다.
항암은 물론 면역력 증강 등 후코이단의 효능이 많이 알려지면서 최근에는 여러 후발업체들이 검증받지 않은 제품에 ‘복합 후코이단’ 상품명을 모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정품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에는 공인기관인 일본 건강 영양 식품 협회에서 인정한 안전, 안심 마크인” JHFA마크”가 유일하게 부착되어있다.
해당 제품의 상세 내용은 한국어 상담전화(718-762-7500/ 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 배송을 실시 중인 우미노 시즈쿠 후코이단은 문의처를 통해 비교용 샘플과 관련 자료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