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용품·플로어 샘플 제품 재고정리 세일 잇달아
▶ 최저가 판매·선물권 증정 등 다양한 프로모션
여름철 무더위가 한풀 가시면서 뉴욕일원 한인업소들의 막바지 여름 고객잡기 경쟁이 뜨겁다. 여름 제품과 플로어 샘플 제품에 대한 재고정리 세일전(Clearance Sale)이 일찌감치 막이 올랐고, 감사세일전과 기념세일전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이 잇따르고 있는 것.
홈앤홈은 에어컨과 선풍기 전 품목 10% 세일과 여름나들이, 바비큐 용품 15% 세일, 플로어 샘플 가구 파격 세일 등 다양한 세일전을 마련하고 막바지 여름 고객유치에 적극 나섰다. 김치냉장고도 최저가 판매+선물권 증정 프로모션에 제공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LG 주방가전(전기레인지, 최고급 식기세척기, 양문형 냉장고 등) ‘재고정리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한정 수량 선착순 판매로 할인 폭이 파격적이다. ‘김치냉장고 스페셜 핫 세일전’도 한창인데 특히 딤채 플로어 샘플 제품을 600달러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조은전자는 ‘점포·재고정리 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다. 각종 세탁기와 냉장고, 건조기, 식기세척기, 에어컨, 바비큐 그릴 등 매장 내 모든 제품을 원가 이하에 내놓았는데, 세일 폭이 40~70%라 파격적이다.
한국 유명 브랜드 아웃렛 국보는 ‘이전 오픈 감사세일전’이 한창이다. 최근 플러싱 노던 블러바드 158가로 이전한 국보가 마련한 이번 세일전의 할인 폭은 최대 75%다. 아이스 쿨링 티셔츠와 시원한 여름소재 블라우스와 셔츠, 아이스 드라이 바지, 구김 없이 시원한 자켓, 한국 여름 신발 등을 파격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8월 말까지 에어컨과 선풍기를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하이트론스는 ‘창립 17주년 기념대세일전’을 마련했다. 이달 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세일전은 안마의자 일시불 구입시 매그니플렉스 매트리스 50% 할인, 하나사면 하나 50% 할인 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 특히 파나소닉 MAJ7 안마의자 일시불 구입시 솔 안마의자를 무료 제공한다.
네이처매딕 후코이단도 ‘창립기념 감사이벤트’를 마련했다. 최대 1,080달러 상당의 선물을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8월15일~9월15일 한 달간 실시된다. 캡슐 타입 20병 구입시 2병(160정)+4병(60정)을 무료증정(1,080달러 상당)하고 10병 구입시 1병(160정)+2병(60정)을 무료증정(540달러 상당)한다. 또한 액상 타입 8세트 구입시 50팩(800달러 상당)을 무료증정하고, 6세트 구입시 30팩(510달러 상당)을 무료 증정한다.
한편 코스모스 백화점은 화장품, 향수 10% 할인+5% 포인트 적립 등 특별행사를 마련했다. 크리니크 제품 29달러 이상 구매 시, 75달러 상당 6종 사은품을 이달 19일까지 증정하며 에스티 로더 일부상품은 40% 할인특가에 판매하고 있다.
쿠쿠는 썸머 세일전이 한창이다. 쿠쿠 밥솥 최대 50달러 할인과 마켓별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되는데 IH 압력 밥솥 구입시 쿠쿠 프라이팬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코리아빌리지에 위치한 부티크 ‘지나(GEENA)’는 이달 말까지 전품목 50% Up 빅 세일전을, 유럽패션 ‘미라보’는 ‘4계절 스페셜 빅 세일전’을 마련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