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별가정 회복 첫 모임’
2019-08-15 (목)
가까운 가족이나 친지중에 누군가를 잃고 상실의 아픔과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이 계십니까?
뉴비전교회(담임 목사 이진수)가 오는 8월 16일(금)부터 사별가정 회복모임(GriefShare) 강좌를 시작한다. 뉴비전교회는 어떤 사람이 사별을 경험할 때 그 사람을 신속하게 슬픔의 여정에서 기쁨으로 새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을 목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시작하게 됐다.
사별가정 회복모임(GriefShare)은 남편이나 아내, 자녀, 형제 자매 가족들의 사별을 경험하고 고통과 슬픔으로 인해 깊이 상처받은 사람들이 치유와 회복을 경험하도록 디자인 되어 있다. 이 모임의 특징은 그리스도 중심이고, 성경적인 바탕위에 있으며, 지역교회를 통해 사역하도록 고안되어 있다.
회복모임은 사별을 겪은 사람들의 이야기와 상담 분야 권위있는 전문가들의 강의로 진행된다. 또 슬픔의 과정에 도움을 받는 비디오 세미나와 개인적인 삶속에서일어난 일들을 서로 나누는 그룹토의, 매 주 모임에서 배운 바들을 적용하고 자신의 슬픈 감정들을 해결할 수 있는 개인 성경공부와 묵상으로 되어 있다.
뉴비전교회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치유를 경험하고 회복되어 밝고 희망찬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는 사별가정 회복모임(GriefShare)에 많은 참석을 바라고 있다.
▲개강날자 장소:2019년 8월 16일(금) 오후 6시45분 뉴비전교회 VIP룸
▲교회 주소: 1201 Montaegute Exps.Milpatas.CA 95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