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명예장로·명예권사 추대 감사 예배

2019-08-15 (목) 장은주 기자
크게 작게

▶ 18일 빛으로교회

빛으로교회(구 새크라멘토 한인감리교회)가 오는 18일(일) 오후 4시 최성규집사를 명예장로로, 최선우집사를 명예권사로 추대 감사 예배를 드린다.

최성규 명예 장로 예정자와 최선우 명예권사 예정자는 교회 규정에 따른 직분자 제자양육훈련, 제직훈련, 성품 심사과정을 마쳤으며, 16주 동안 일대일 제자양육 훈련과정을 성실하게 수행했다. 또 8주 과정의 제직훈련을 통해서 교회 리더가 되는 교육과 신앙면담을 통해 교회의 리더로서 성숙됨이 확인되어 직분을 받게 되었다.

이재근 담임목사는 “새크라멘토 한인감리교회에서 ‘빛으로 교회’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출발하는 시점에 어려운 교회를 세우려고 밤낮으로 헌신한 두뷴을 명예장로와 명예권사로 추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빛으로 교회는 이재근 담임목사와 제자훈련담당 한상용 목사, 이단상담 담당 홍성활 목사가 사랑과 긍휼이 가득한 교회로 만들기 위해 늘 애쓰고 있으며 성도들이 한마음이 되어 이웃을 섬기는 교회로 거듭나고 있다. 이재근 목사는 “새로 추대하는 분들과 함께 동역하는 것은 목회자의 큰 기쁨”이라면서 기쁨의 잔치에 많이 참석하여 격려와 기도해주기를 바라고 있다.

장소: 빛으로교회 전화: (916) 693-7644 2101 Zinfandel Dr, Rancho Cordova, CA 95670

www.sackmc.com

<장은주 기자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