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과 윤계상, ‘닮은 듯 다른’ 그들의 여행 이야기
2019-08-14 (수)
김효진 기자
▶ 홀로 사색 즐긴 가을 여행 vs 친구들과 함께한 신나는 여름 캠핑
배우 박보검과 윤계상의 여행 화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여름 캠핑을 떠난 박보검, 여유롭고 감성적인 가을 여행을 즐긴 윤계상. 설정과 분위기는 상반되지만 보는 이의 눈이 즐겁기는 매한가지다.
박보검은 친구들과 함께 신나는 여름 캠핑을 떠났다. 코카-콜라의 2019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비하인드 화보에 등장한 것.
화보 속 박보검은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숲속에서 코카-콜라 캠핑카를 배경으로 친구들과 함께 낯설지만 설렘 가득한 여행을 즐기고 있다. 눈부신 비주얼과 싱그러운 미소로 여름을 만끽하는 박보검의 모습은 보는 사람마저 마치 여행지에 함께 있는 듯 설레는 느낌을 갖게 한다.
친구들과 음료를 함께하며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는가 하면 기타 연주로 감상에 잠긴 듯한 표정을 짓는 박보검의 모습은 싱그러운 여름 속으로 빠진 듯하다. 또 작은 풍선을 들고 장난을 치거나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장난기 넘치는 매력을 선보여 유쾌한 웃음을 자아 낸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더운 날씨에도 기분 좋은 미소와 밝은 에너지로 스태프와 동료 연기자들에게 활력을 북돋우며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 또 다양한 표정 연기로 실제로 여행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실감 나게 표현해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윤계상은 혼자 떠난 여행의 고즈넉함을 담아냈다. 계절 배경마저 차분한 분위기의 F/W라 윤계상 특유의 쓸쓸한 감성과 여유가 고스란히 전달된다는 평. 이번 비하인드 화보는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컬처 브랜드 마운티아가 공개한 것이다.
화보는 지난달 초 강원도 횡성에서 ‘고아웃 앤 플레이(Go Out and Play)’를 테마로 촬영했다. 자연 속에서 쉼과 여유의 시간을 즐기는 윤계상의 리얼 아웃도어 일상을 자연스럽게 담아내는 데 중점을 뒀다는 설명.
윤계상은 계절감이 드러나는 다양한 색상의 경량 패딩과 패딩 베스트 등 기능성 아우터를 캐주얼한 이너와 믹스매치해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내추럴한 분위기의 아웃도어룩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평소 애견인으로 소문난 윤계상은 특히 강아지와 함께한 촬영에서 실제로 더없이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화보 컨셉인 ‘고아웃 앤 플레이’에 걸맞은 유쾌한 모습을 보였다. 또 촬영 당일 선선한 날씨로 아웃도어 활동을 선보이기에 최적의 환경이 조성되며 순조롭게 촬영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
김효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