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H마트 어린이 그림대회… 강주하 어린이 ‘대상’

2019-07-31 (수)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뉴저지 문화센터서 시상식

H마트 어린이 그림대회… 강주하 어린이 ‘대상’

H마트 주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에 참석한 학생들이 시상식 직후, 수상의 기쁨을 나누고 있다.<사진제공=H마트>

H마트가 주최한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시상식이 지난 27일 H마트 뉴저지 리지필드점 내 문화센터에서 성대하게 열렸다.

이날 대상의 영광을 차지한 Jooha Kang(6th) 어린이에게는 1,000달러의 장학금과 함께 특별 트로피와 상장이 주어졌다. 또한 각 부문별로 1명씩 선정된 1등은 유치부 1등 Ellie Kim(Pre-K), 초등부 1등 Allison Kang(5th)어린이로 각각 300달러의 H마트 상품권과 특별 트로피, 상장이 수여됐다.

이 외에도 2등, 3등, 장려상 수상자들에게는 총 3,740달러 상당의 H마트 상품권이 전달됐다. 전체 수상자 명단은 www.hmart.com 및 각 매장에 부착되어 있는 포스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마트는 “예상보다 많은 어린이 참가자와 학부모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황리에 개최된 제6회 어린이 그림 대회가 시상식과 함께 막을 내렸다.”라며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된 모든 어린이 참가자 및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를 전하며 H마트 어린이 그림대회가 대표적인 가족 행사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