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쟝센 파워스윙 리뉴얼 기념 렛미남 이벤트 진행
“남자는 머리 빨~”
최근 외모에 신경 쓰는 남자들이 늘어나면서 남성의 인상을 좌우하는 헤어스타일 연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그런 가운데 최근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헤어 브랜드 미쟝센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렛미남 이벤트를 진행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9월 12일까지 진행되는 미쟝센의 렛미남 이벤트는 파워스윙 왁스와 스프레이의 리뉴얼을 기념하며 남자들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행사다.
파워스윙 제품을 구매한 영수증 인증샷과 함께 본인이나 지인의 변신이 필요한 사연을 미쟝센 홈페이지에 올리면 전체 응모자 중 1명에게 1천만 원 상당의 추억만들기 여행을 지원한다.
또한 응모자 중 차수별 3명씩 총 9명에게는 맞춤 슈트와 구두, 헤어와 메이크업을 포함한 프로필 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한편 리뉴얼된 미쟝센의 파워스윙 라인은 왁스 6종과 스프레이를 포함 총 7종이다. 헤어스타일과 모발 길이, 모발 두께, 개인 취향 등을 고려한 4가지 왁스 제형으로 나에게 꼭 맞는 왁스를 골라 쓸 수 있다.
자동차 계기판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은 제품의 고정력을 수치화하여 제공하고 아로마틱 우디 계열의 향으로 매력을 더했다.
쉽고 빠른 세정력을 가진 수용성 제품으로 물만 사용해도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으며 세팅력 강화 기술(Fiber Adhesive SystemTM)을 통해 왁스 성분이 잘 분산되어 가벼운 발림성과 지속력을 제공한다.
<
최지흥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