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씨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2019-07-05 (금)
▶ 리브라더스, 새 로고 선보여
▶ 약 100여 브랜드상품 출시
아씨 브랜드 상품들
“40년간 사랑받아 온 아씨가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미주 지역을 대표하는 아시안 식품 유통회사 리브라더스가 최근 대표 브랜드인 ‘아씨’의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리브라더스는 아시안들에게 좋은 품질의 정통 아시안 식품을 통해 ‘고향의 맛’을 전한다는 사명감을 가지고 1976년 설립됐다.
메릴랜드 하노버에 위치한 리브라더스는 다른 유수의 아시안 브랜드와 함께 대부분의 아시안 제품들을 망라하는 성공적인 자체브랜드 시리즈를 구축했으며, 이 중 ‘아씨’는 리브라더스의 대표 브랜드로 손꼽힌다.
‘아씨’는 고급 품질의 정통 아시안 식품들을 유명브랜드 못지않은 품질의 상품을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가격에 공급한다. 모든 상품은 고객의 예민한 미각을 만족시키기 위해 재료 선택부터 테스트, 포장단계까지 정성을 다해 어디서든지 가족들과 미식가들에게 제일 먼저 선택되고 있다.
‘아씨’라는 말은 젊고 세련된 여인을 지칭하는 한국의 전통적인 호칭으로 본래 한인사회를 타깃으로 했지만 이제 아시안 수퍼마켓 뿐만 아니라, 미 전역 주류 그로서리 스토어와 음식점 체인에서도 발견된다. ‘ASSI’ 라는 단어 아래 빨간색의 둥근 라인이 기존 아씨 로고에 적용된 한복의 부드러운 곡선이 반영된 새 로고는 사랑의 마음씨와 장인의 솜씨를 담은 그릇을 형상화하며 고객의 행복한 미소를 상징한다.
새 로고와 함께 전반적인 패키지 디자인도 보다 깔끔해지고 현대적인 느낌으로 탈바꿈했으며 각 상품이 가진 주요 특성들은 고객들이 자신과 가족들을 위해 쇼핑을 할 때 참고하도록 건강이나 식단의 포인트를 강조하기 위해 모든 패키지에 들어있다. 6월 말 현재 현재 아씨 브랜드는 상품 500가지중 약 100가지가 상품화되어 출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