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 업소, 효도 선물 판촉 마케팅 특수몰이
▶ 안마 의자·건강 보조 식품 등 파격 할인 사은품 제공
한인 남성이 플러싱 홈앤홈에서 파더스 데이 선물용품으로 할인 중인 사이클 머신을 타보고 있다. <사진제공=홈앤홈>
파더스 데이(16일)를 앞두고 한인 업소들이 효도 선물 판촉에 나서고 있다.
중장년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각종 남성 제품 뿐 아니라 안마 의자, 건강 보조 식품 등에 파격 할인가를 적용하거나 푸짐한 사은품을 덤으로 제공하고 있다.
뉴저지 하이트론스는 파더스 데이 감사 대세일을 실시, 안마 의자를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각 제품 별로 선착순 20명에게는 일시불 구입시 사은품을 지급하고 있다. ‘브리오’ 안마 의자를 일시불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00달러 상당의 Sol 안마 의자가 무료로 제공되며, 만일 할부 납부를 원한다면 매달 104달러씩 48개월 할부도 가능하다. 또한 ‘파나소닉 MA73’ 구입 고객의 경우 월 142달러씩 48개월 할부가 가능하며 일시불로 구입할 경우 ‘매그닉 풀렉스 돌체 비타9’ 싱글 사이즈 매트리스가 무료 증정된다. 또한 오는 9일까지 뉴저지 씨뷰에서 진행중인 샵 라이트 LPGA 클래식의 입장권도 선착순 30명에게 무료 증정하고 있다.
홈앤홈은 파더스 데이 특별 할인 행사로 운동 기구인 사이클 머신을 20% 할인, 기존 249달러99센트에서 199달러 99센트로 가격을 낮춰 판매한다. 또한 어깨 마사지 기기 등 안마 의자도 할인,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으며 모든 안마 의자에 대해 24개월 무이자 할부 판매도 진행중이다. 현재 홈앤홈에서 판매중인 브랜드는 컴피 버디와 다이와, 아이컴 등 7-8 종류다. 홈앤홈의 한 관계자는 “안마 의자는 가격이 높은 만큼 그 값어치를 하기 때문에 인기 효도 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다만 자신의 체형에 맞는 의자를 구입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꼭 앉아보고 구입할수 있도록 30분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남성들을 위해 플러싱 스킨 케어 및 안마 전문 업소인 ‘앤디 지압&스킨 케어’는 남성 전용 프랑스 명품 스킨 케어 프로그램을 25% 할인하고 있다. 100달러짜리인 이 프로그램은 75달러로 할인 중이며, 8회 이용시 총 500달러다.
영신 건강은 파더스 데이 기념 이벤트로, 천연 고농축 액기스를 덤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석류 액기스와 녹용 액기스, 매실 액기스, 영지 액기스 중 2개를 구입하면 한 개를 무료로 받을수 있다. 영신 건강은 홍삼정 구입 고객에게 두 번째 제품을 반값 할인하고, 30그램짜리를 소포장 제품을 덤으로 제공하고 있다.
식당들 역시 모처럼의 외식에 나서는 가족 단위 고객들을 겨냥,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일식당인 히다는 파더스 데이인 16일 하루 동안 사케 또는 일본 맥주 한 병을 고객들 중 아버지들에게 무료 증정한다. 토로와 스시 에피타이저 중 한가지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삼원 가든의 선물용 갈비 세트는 파더스 데이 최고의 선물로 뉴욕 타임스에 소개되기도 했다. 삼원 가든은 삼원 양념갈비, 생갈비, 꽃살 등으로 구성된 고급 선물세트를 판매하고 있다. 가격은 250달러~350달러다.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