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여름은 연아처럼~”

2019-06-05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뉴발란스, 러닝·워터 스포츠에 모두 사용 가능한 아이템 제안

“여름은 연아처럼~”
김연아가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함께 한 우먼스 캠페인 ‘액티브 아쿠아’를 통해 감각적인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이번 액티브 아쿠아는 러닝은 물론 수영, 서핑 등 워터 스포츠 활동이나 물놀이에서도 겸용으로 착용할 수 있는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활용이 가능한 아이템들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겸비해 다가오는 여름휴가에서도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기대된다.


김연아는 화보를 통해 완벽한 보디라인과 당당한 카리스마로 그녀만의 건강미를 뽐냈으며, 청량한 분위기의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생동감과 시원함을 그대로 담아냈다.

트렌디한 컬러와 디테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여름 컬렉션을 조화롭게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서머 스포티룩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뉴발란스 우먼스 엠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바베바니와 윤쌤도 함께 참여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화보 속 김연아가 착용한 키 아이템 ‘워터 크롭탑’은 스피드 드라이 기능을 갖춰 서핑이나 수상스키 등 여름철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기에 적합하며 자외선 차단 효과를 제공해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피부를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신축성과 복원력이 우수한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뒷지퍼와 앞지퍼 2가지 유형으로 구성돼 입고 벗기가 용이하다.

또한 ‘하이웨스트 워터 레깅스’는 러닝이나 요가뿐만 아니라 워터 스포츠에도 활용 가능한 아이템으로 배까지 잡아주는 편안한 하이웨스트 기장으로 디자인됐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고급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다.

또한 기존 화장품 업체와는 차별화된 머천다이징 전략과 SNS를 통해 전세계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전개해 현지 시장 내에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