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욕한인뷰티서플라이협, 장학기금 마련 골프대회
“골프도 즐기고 장학기금 마련에도 힘을 보태 주십쇼”
뉴욕한인뷰티서플라이협회는 오는 22일 뉴욕 스프링밸리 소재 뉴욕 컨트리클럽(103 Brick Church Rd. Spring Valley NY)에서 장학기금 마련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 샷건 방식으로 오후 1시 시작한다.
윤덕민(사진) 회장은 “24주년을 맞는 협회는 매년 봄마다 타민족 자녀들을 대상으로 장학생을 선발, 장학금을 수여해오고 있다”며 “어려운 시기를 함께 헤쳐 온 직원의 자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협회는 5년째 ‘종업원의 밤’을 개최, 업주와 종업원들의 친목을 다지고, 신제품과 신기술 시연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업종 특성상 고객과 직원의 대부분이 타민족이기 때문에 업주와 직원간 문화의 이해를 돕고 동업자 의식을 고양하기 위해 이같은 행사를 개최해오고 있다. 이외에도 업소들을 하나로 연결해 인기 아이템을 파악하고 공동구매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POS 시스템 일원화도 추진, 연내로 완성될 계획이다.
윤 회장은 “온라인 업체들과의 경쟁, 관세 인상 등 여러 가지 어려운 조건을 극복하고 회원들이 공생하기 위해 시스템 일원화틀 통한 데이터 수집 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골프 대회에 회원들 뿐 아니라 비회원들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활로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협회에 힘을 보태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골프 대회 참가비 120달러, 부부 200달러. 문의: 718-644-7676(김성이식 골프 동호회장) 917-386-4261(김석범 행사위원장)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