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입, 눈, 손톱에 여름 컬러를 입히다

2019-05-15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시즌 포인트 메이컵 제품 봇물

입, 눈, 손톱에 여름 컬러를 입히다
여름 비수기 시즌이 다가오면서 주춤한 스킨케어 신제품과 달리 메이컵 관련 제품들의 출시는 더욱 확대되는 추세다.

5월 2주차 한국내 화장품 업계에는 립과 아이 메이컵 제품은 물론 네일 제품 등 포인트 메이컵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져 눈길을 끌었다.

5월 2주차 포인트 메이크업 신제품 중 단연 눈길을 끄는 제품은 립 관련 제품들이다. 먼저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콜라겐 성분의 에센스 캡슐을 담은 ‘크리스탈 블로썸 립스틱’을 선보였다.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를 적용해 바르는 순간 에센스 캡슐이 톡톡 터지며 하루 종일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 주는 신개념의 립스틱이다. 콜라겐 에센스 캡슐 포뮬러는 카멜리아로즈 콤플렉스 오일을 함유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한번의 터치로 입술에 고르게 밀착돼 선명하게 발색되며 입술에 필름막을 형성하는 필름 포머 함유로 처음발색 그대로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또한 다이아몬드, 자수정, 진주 파우더를 함유해 입술에 윤광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든 연령대와 피부 톤에 잘 어울리는 색상을 바탕으로 △클래식 레드 △딥 핑크 △로맨틱 핑크 △썸 코랄 △브릭 로즈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전 제품 모두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비디비치는 유명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립 키트를 출시하며 유튜브, 라이브 방송 등 동영상에 열광하는 밀레니얼 세대 공략에 나섰다. 라뮤끄는 141만명의 구독자를 거느린 뷰티 크리에이터로, 누적 조회수 1억500만을 기록하며 뷰티 업계에서 높은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는 국내 톱 뷰티 유튜버 중 하나다.

이번에 선보인 ‘라뮤끄 트리오 립 키트’는 기존 립 드레스 10가지 색상 중 라뮤끄가 직접 선택한 색상인 핑크 티팟, 퀸 오브 하트, 메이플 베니어 3종으로 구성된 특별 립 세트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누드 베이지, MLBB, 클래식 레드 등의 활용도 높은 색상 위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트한 벨벳 제형의 립 플루이드가 건조함 없이 입술을 얇고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뾰족하고 긴 어플리케이터가 립라이너 없이도 매끈하고 섬세한 립라인을 완성시켜준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