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자연속에서 마더스 데이 특별 만찬 즐기세요

2019-05-09 (목)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12일 특별 프로모션…무료 복분자·100번째 고객 무료식사

▶ 비즈니스 탐방/ 일식당 ‘히다’

자연속에서 마더스 데이 특별 만찬 즐기세요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하는 ‘히다’의 정원.

뉴욕 호손의 일식당 ‘히다’가 마더스 데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일 마더스 데이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테이블당 복분자 ‘명작’을 한병씩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날 방문하는 고객 중 100번째 고객에게 식사를 전액 무료로 제공한다.

히다의 한 관계자는 “특별한 날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 진행한다”며 “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풍경 속에서 자연도 만끽하고 푸짐한 식사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50년 전통의 히다는 일본의 마을 ‘히다’에서 분해, 공수해 온 전통 가옥을 바탕으로 지어진 정통 일식 레스토랑이다. 오랜 역사의 식당답게 미국 최초로 수영복을 입은 여성 모델의 샴푸 TV 광고가 촬영된 장소이자 뉴욕타임즈에서 명소로 여러 차례 소개된 이 지역 대표 맛집이라는 설명이다. 한인이 지난해 인수한 이래 히바찌와 스시, 사시미 등 일본 정통 음식 뿐 아니라 불고기, 곱돌 비빔밥 등 한식 메뉴도 제공,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250석의 실내와 300명의 단체 고객을 수용 가능한 정원을 갖추고 있어 결혼, 생일파티, 돌잔치, 단체 파티에도 제격이라는 설명이다. 이벤트 플래너가 근무하고 있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결혼식과 돌잔치 등을 치를수 있도록 상담 및 스페셜 패키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는 야외에서 숯불 야키도리를 구워 판매할 예정이며 해산물을 찐 스팀 씨푸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히다측은 “물고기에게 먹이를 주며 즐길 수 있는 연못과 벤치 등 정원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어 합창단들이 식사 후 즉석 야외 음악회를 열기도 했다”며 “어린이를 비롯,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워낙 인기가 많아 여름에는 야외 장터처럼 꾸밀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페셜 런치 박스를 판매하고 있으며 오후 4~6시까지 해피 아워를 실시, 주류와 에피타이저 등을 30% 할인하고 있다.


영업시간: 오전 11- 오후 9시 주소:6 Saw Mill River Rd #5 Hawthorne NY 문의:914-592-5900 www.thehida.com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