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코스모스 백화점 ‘명품 브랜드 특가전’

2019-05-08 (수)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9∼12일 시계·주얼리 최대 50% 할인

코스모스 백화점  ‘명품 브랜드 특가전’

<사진제공=코스모스백화점>

“더욱 저렴해진 명품 브랜드를 엄마에게 선물하세요.“

코스모스 백화점 퀸즈점은 마더스 데이를 맞아 명품 브랜드 특가전을 실시하고 있다.
코스모스 백화점은 소비자들의 선물 구매 부담을 덜고자 9일~12일 4일 동안 명품 시계와 쥬얼리를 30~50% 할인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스모스 백화점의 시계와 쥬얼리 품목 역대 최고 할인 행사다.

이번 행사를 통해 159년 전통의 스위스 시계 및 주얼리 명가 ‘쇼파드’, 현대적이고 세련된 스타일과 정밀한 과학의 명품 시계 브랜드 ‘프랭크 뮬러’, 오랜 전통과 최고의 장인정신으로 빚은 ‘에르메스’, 혁신적 디자인과 전통의 ‘몽블랑’ 시계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독창적이면서도 세련된 여성미가 담긴 디자인의 ‘크리스찬 디올’, 글로벌 브랜드 ‘마이클 코어스’, 고유하고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모바도’ 시계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천연 진주의 영롱함과 심플하고 웅장한 디테일의 ‘타카하시’와 크리스탈의 화려함으로 로맨틱한 커플에게 최고의 선물인 ‘스와로브스키’ 브랜드도 할인 중이다. 코스모스 백화점 측은 “이전에 없던 파격 세일이니만큼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마더스 데이를 맞아 엄마나 아내를 위한 최고의 선물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플러싱점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주소:150-24 Northern Blvd. Flushing
문의:718-661-3416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