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보약 중의 보약’ 공진단으로 건강 선물하세요

2019-05-02 (목)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

‘보약 중의 보약’ 공진단으로 건강 선물하세요
‘가정의 달’5월 특별가 제공…80세이상에 추가할인

“공진단으로 건강을 업그레이드하세요.”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이 ‘가정의 달’ 5월을 기념해 공진단을 특별가에 제공하고 있다.
당귀, 녹용, 산수유, 사향, 꿀 등으로 구성, ‘보약 중의 보약’이라 불리는 공진단은 원나라 명의 위역림이 황제를 위해 고안한 보약으로 현재까지 꾸준한 효능으로 인기가 높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의 최병희 원장은 4대째 내려져오는 비방을 공진단에 적용, 20가지의 약재를 추가하면서 더욱 탁월해진 효능의 공진단을 탄생시켰다. 뉴욕일원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공진단 골드는 20%, 공진단 골드 프리미엄은 30%, 이달 말까지 할인된다.


최병희 원장은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이 환자들에 의해 성장한 병원이니만큼, 환자들에게 항상 최대한의 혜택으로 돌려주는 것이 목표”라며 “최고의 공진단을 만들기 위해 약재 뿐 아니라 공진단의 제조 과정도 모두 한국에서 진행, 완성도 높은 공진단을 미국으로 공수해 와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간과 신장의 기능을 회복시키고, 우리 몸안의 모든 균형을 찾아주며 근본적인 회복을 이끌어내기 때문에 누구나 먹어도 부작용없이 효능을 체험할수 있다“고 덧붙였다.

혈압, 당뇨 환자들 뿐 아니라 수험생들에게도 효과가 크다는 설명이다. 체력과 면역력,이 저하된 노인 뿐 아니라 큰 수술을 받은 환자들, 간기능 저하로 한약이 꺼려지는 이들, 손발이 차고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이들 등 누구나 먹어도 효능을 볼수 있다는 것. 살찔 염려도 없기 때문에 성장기 청소년과 직장인 여성 등도 많이 찾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금박 포장으로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금의 진정작용과 해독작용을 더했다.

효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80세 이상의 부모님을 대동하거나, 80세 이상을 증명하는 아이디를 소지한 이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은 매월 첫째 수요일 오전 10시~1시까지 무료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환자들의 건강을 위해 우리 몸 정화 프로젝트인 청혈 해독 프로그램 등도 제공하고 있다.

평강체질누가한방병원은 지난해 플러싱 노던블러바드 선상 171가로 확장 이전, 최첨단 의료시스템이 완비된 진료실과 약탕실, 처방실, 회의실 등을 두고 있다. 한의학박사인 최 원장은 서울대학교보건대학원을 졸업, 경산대학교 한의과대학교수, 대전보건대학교 외래 교수 등 학계에서도 활동해오고 있다.

진료과목은 체질진단, 한방통증과, 한방내과, 한방부인과, 한방소아과, 한방피부과, 한방이비인후과, 한방불임클리닉 등이다.

▲주소: 171-13 Northern Blvd., Flushing NY 11358 ▲전화: 718-359-0980 www.peaceacuherb.com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