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베델교회, 창립 41주년기념 임직 감사 은퇴 예배

2019-05-02 (목)
크게 작게

▶ “주님은 한 사람을 통해 역사한다”

베델교회, 창립 41주년기념 임직 감사 은퇴 예배

베델연합감리교회 임직자와 은퇴자, 동 교회 역대 담임 목회자가 예배후 함께 기념 사진을 찍었다.뒷줄 왼쪽에서 5번째 한인희 담임 목사 <사진 베델 UMC>



산타클라라의 베델연합감리교회(담임 한인희 목사)의 창립 41주년 기념및 임직감사 은퇴 예배가 지난 28일 열렸다.

한인희 담임 목사 사회로 열린 기념예배는 송계영목사(북가주 연합감리교회 목사회 회장)의 기도와 이은철목사 목사의 ‘주님은 당신을 믿으십니다’제목의 설교로 진행됐다. 이은철 목사는 로마서 5:19을 본문으로 “각자 한사람이 매우 중요하고 주님은 한사람을 통해서 역사하신다”고 메시지를 전했다.


이어 임직식은 한인희 목사와 김영래 목사(북가주 한인 코커스) 공동 집례로 집사 임명, 권사 임직, 명예 권사 취임, 오옥봉 장로 장립등 순서로 진행됐다. 임직에 이어 유장옥 장로 은퇴와 권사 은퇴식도 가졌다. 오옥봉 신임장로는 “마음에 갈등과 부담이 있었지만 이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신임장로의 직분을 받게 됐다”고 답사를 했다. 이날 임직식은 김순연 목사 (산호세 교회협의회장)가 축사를 한 후 박한규 목사 (2대 담임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이날 베델연합감리교회의 임직자와 은퇴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임직: 오옥봉 ▲권사임직: 강미현, 이윤화, 이정희, 홍진우 ▲명예권사임직: 장경자, 한명숙 ▲장로은퇴: 유장옥 ▲권사은퇴: 박은숙, 정무옥, 조희옥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