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건강기기 및 가전제품판매업체 ‘하이트론스’
▶ 5월30일까지 마더스 데이 특별 세일전
안마의자는 반드시 체험을 통해 체형에 알맞는 제품인지를 골라야 한다. 하이트론스 매장.
건강기기 및 가전제품판매업체 하이트론스(Hitrons)가 ‘어버이 날 특별 세일전(Mother’s Day Special Sale)’을 마련했다. 어버이 날 최고의 인기 선물로 알려진 ‘안마의자’ 등을 깜짝 놀랄 만한 사은품과 함께 제공하는 상상초월 ‘효 마케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세일전은 4월1일부터 5월30일까지 두 달간 이어진다.
▲안마의자
하이트론스는 부모님들이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안마의자’를 이번 특별 세일전의 주력상품으로 내놓았다. 검증된 세계 최고 안마의자인 ‘이나다 드림웨이브’와 ‘파나소닉 MAJ7’을 일시불 구입하는 고객(선착순 20명)에게 시가 1,700달러 상당의 ‘LG 스타일러’를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또한 ‘파나소닉 MA73’과 ‘브리오(BRIO)’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입하는 고객(선착순 20명)에게 시가 1,500달러 상당의 ‘솔’(SOL) 안마의자를 무료 증정한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 안마의자 1위 기업으로 세계 최초 브레인마사지 특허기술을 갖고있는 ‘바디프랜드(Bodyfriend)’ 안마의자를 일시불 구입하는 고객(선착순 20명)에게 시가 900달러 상당의 김치냉장고(120리터)를, ‘오레스트(Orest)’ 안마의자를 역시 일시불 구입하는 고객(선착순 20명)에게 셀리턴 LED 마스크를 각각 무료 증정한다.
하이트론스는 “안마의자는 체형에 알맞는 제품인지, 생산회사는 어디고 몇 년 된 회사의 제품인지, 워런티 기간은 얼마인지 등을 꼼꼼히 따진 후 구입해야 후회가 없다”고 강조했다. ‘이나다’와 ‘파나소닉’, ‘후지’ 등 세계 3대 일본 마사지체어 제품 등에 대한 미 동부총판권을 갖고 있는 하이트론스는 수 십년 경력의 전문기술자들이 상주, 배달에서 설치, 애프터서비스까지를 책임지고 있고 업계에서 가장 길고 확실한 5년 워런티(무료)를 제공하고 있어 고객 만족도와 신뢰도가 매우 높다.
▲매트리스
6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매트리스 ‘매그니플렉스’(Magniflex) 미 동부총판권을 갖고 있는 하이트론스는 이번 세일 기간 매그니플렉스 전 제품을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LED 마스크
피부 재생에 탁월한 제품으로 알려진 ‘셀리턴 LED 마스크’를 월 59달러(36개월+택스)에 내놓았는데 하이트론스 골드멤버에게는 추가 10% 할인에 물걸레 청소기를 무료 증정한다.
하이트론스는 본사(1 Remsen PL, Ridgefield NJ 07657 뉴저지 릿지필드 한양몰 내)와 한남체인점(1475 Bergen Blvd Fort Lee), 뉴욕지점(150-24 Northen Blvd Flushing 코리아빌리지 내), 매그니플렉스 점(470 Broad Ave. Ridgefield)를 비롯해 필라델피아와 보스턴, 메릴랜드 등에 지점이 있다. 문의 201-941-0024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