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디테일 살리는 포인트 메이컵 제품들이 온다

2019-04-03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기능 돋보이는 아이·립 제품들 출시 ‘눈길’

디테일 살리는 포인트 메이컵 제품들이 온다
4월을 맞아 메이컵 신제품은 포인트가 대세를 이루었다. 특히 디테일함을 강조한 기능이 돋보이는 아이와 립 메이컵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어 눈길을 끌었다.

먼저 아이 메이컵 제품으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한올 한올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주는 온라인 전용 ‘프로터치 하드 텍스처 아이브로우’가 관심을 모았다.

이 제품은 특유의 견고한 제형으로 섬세한 터치를 할 수 있어 초보자는 물론 전문가들까지도 간편하게 아이브로우 메이컵을 완성할 수 있다.


다양한 헤어 색상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다크 브라운 컬러의 체스넛과 미디엄 브라운 컬러의 코냑, 라이트 브라운 컬러의 진저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농도 조절이 쉬운 스머징 표현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없이 깔끔한 눈썹 표현이 가능할 뿐 아니라 파우더를 바른 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번지지 않고 오랜 시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투쿨포스쿨은 터치하는 순간 한 치의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C컬 속눈썹을 빠르고 강력하게 연출해주는 아트클래스 라인의 픽싱 마스카라 ‘아티스트리 C컬 래쉬’를 출시했다.

속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뷰러로 집은 듯 아찔한 C컬을 가벼우면서강력하게 고정해주는 픽싱 마스카라이다.

함유된 C컬 화이버가 드라마틱한 컬링감과 롱래쉬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며 두 가지 길이로 디자인된 실리콘 브러쉬는 숨은 속눈썹까지 놓치지 않고 한 올 한 올 깔끔하고 정교하게 컬링해준다. 또한 물과 땀, 유분에 강해 가루 떨어짐과 눈 밑 번짐 걱정 없이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16브랜드(식스틴브랜드)는 누구나 쉽고 빠르게 컨투어링 메이컵을 할 수 있는 ’16 필터 샷’을 내놓았다. 3초 섀도우로 불리며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입소문 완판대란템 ’16 아이매거진’에 이어 출시된 3초 캠페인의 최신상이다.

제품은 일명 ‘3초 컨투어’로 불리는 ’16 필터 샷 컨투어 피치’와 ‘3초 쉐딩’의 ’16 필터 샷 쉐딩 아몬드’ 2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가볍고 소프트한 질감의 프레스드 파우더 타입으로 뭉침이 없고 텁텁해 보이지 않는다. 전용 어플리케이터인 ‘착붙 컨투어 브러쉬’가 내장되어 있어 굴곡진 부분도 빈틈없이 파우더를 밀착시킬 수 있다.

더샘은 화사한 봄에 딱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와 화사한 색감으로 코덕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러브미 섀도우 팔레트 러브 데이즈’를 출시했다.

설레는 첫 만남부터 아련한 그리움까지 사랑의 모든 순간을 컬러로 담은 로맨틱한 팔레트로 설레는 첫 데이트를 위한 ‘코랄’, 두근두근 썸 단계에 어울리는 ‘핑크’, 찬란한 연애를 표현한 ‘베이지’, 아름다운 이별을 고하는 ‘브라운’, 아련한 그리움을 떠올리는 ‘로즈’ 등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