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료·관광·전자·의류 등 다양한 업종
▶ 덩치커진 사은품 증정·할인전 등 잇달아
봄맞이 할인전이 기지개를 켜고 있는 가운데 톡톡 튀는 프로모션이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봄맞이 선물증정과 특별세일, 덤 마케팅 등 풍성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 입장에서는 그 어느 때 보다 즐거운 봄 샤핑 시즌이 되고 있다.
▲선물증정
전자랜드는 봄맞이 특별세일전을 마련하고 대우, 딤채, LG, 삼성 등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구입시 500달러 상당의 딤채 쿡 밥솥을 무료 증정한다. 또한 최고급 가전 LG 시그니처 판매도 시동을 걸었다.
하이트론스&베델전자는 이나다 드림웨이브, 파나소닉 MAJ7, MA73, 브리오 등 안마의자를 이달 30일까지 일시불 구입시 미룩스 LED 마스크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또한 LG 가전제품 특별세일가에, 공기청정기와 다이슨 청소기 등을 최저가 보장에 내놓았고, 이달 말까지 스탠딩 김치냉장고 구입 시 물걸레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를 무료 증정한다.
조은전자는 봄맞이 재고 총 정리 20~50% 빅 세일전을 마련했다.
홈앤홈은 딤채 김치냉장고 스탠딩형 구입 고객에게 딤채 밥솥을 홈앤홈 100달러 선물권과 2% 홈앤홈 포인트 적립, 무료 배송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일반형 구입 시에도 홈앤홈 50달러 선물권을 증정하며 다이와 페가수스 안마의자 구입시 홈앤홈 500달러 선물권을 제공한다.
워커힐여행사는 봄맞이 특별세일로 성수기 특가 판매를 실시하고 있는데 4월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청전미 한 포를 무료 증정한다.
▲봄맞이 특별세일
스윗치과는 Exam과 X-ray, Cleaning을 65달러에 제공하는 봄맞이 스페셜을 마련했고 국보와 국보홈은 봄맞이 남녀 의류 최대 75% 할인전 및 이불 반값 세일전을 마련하고 고객 유치에 나섰다.
▲1+1 덤 마케팅
최대 50% 봄 세일전이 한창인 헬로홈은 이달 31일까지 헬로 수세미와 행주, 샤워 타올을 ‘바이 원 겟 원’ 덤 마케팅에 제공하고 있다.
슈빌리지는 ‘하나사면 하나 반값(Buy 1 get 1 50%)’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실시하는데 나이키와 조단, 어그, 톰스는 제외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