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후코이단·AHCC 혼합한 세계최초 액상 제품”

2019-03-22 (금)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비즈니스 탐방/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 1세트 구입시 3팩 추가증정 프로모션

“후코이단·AHCC 혼합한 세계최초 액상 제품”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닉 김 부사장이 본보를 방문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 액상 제품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 하고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이 액상 제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액상 제품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주력상품으로 후코이단과 AHCC를 혼합한 세계 최초 액상 제품이다. 특히 후코이단 함량이 최고라 이미 암 환자 등 중증 환자들에게 인기가 높아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이에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4월30일까지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AHCC 액상 제품 1세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액상 3팩(50달러 상당)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21일 본보를 방문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닉 김 부사장은 “최고의 후코이단 전문회사라면 액상 제품을 만들 줄 알아야 한다”며 “하지만 후코이단 액상이라고 다 같은 제품이 아니며 세계 최초로 후코이단과 AHCC를 혼합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액상이 정부의 인증을 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김 부사장에 따르면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모즈쿠와 미역귀의 순도는 85~90%이 달한다. 또한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후코이단과 비교할 때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의 후코이단 함량은 65g으로 가장 높고, 1세트 구성도 50팩으로 가장 많다.

아마존 베스트셀러이기도 한 네이쳐메딕 후코이단은 세계 최초로 후코이단과 AHCC를 혼합한 제품으로 업계 유일 미 농무성(USD) 인증을 받은 호주산 유기농 미역귀(메카브) 후코이단을 사용하고 있고, 일본최고 면역활성 성분 AHCC를 독점 함유하고 있다. 표고버섯 균사체와 7가지 버섯균사체를 가지고 45일간 저장탱크 안에서 배양한 뒤 추출한 원료인 AHCC는 손상된 간을 회복시켜 항암치료로 몸에 쌓인 독성 물질을 빠르게 해독하는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네이쳐메딕 후코이단만 독점계약에 의해 사용하고 있다.

후코이단은 1,400여편의 논문을 통해 그 효능을 확인 할 수 있고, AHCC는 전 세계 700여 병원에서 추천, 일본 동경대학교에서도 검증한 일본 최고의 면역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네이쳐메딕 후코이단 전 제품은 의약품 제조와 같은 기준이 요구되는 ‘GMP(Good Manufacturing Practice)’ 인증을 받은 일본 공장에서 직접 만들어 100% 품질을 보증한다. 특히 진액 제품은 연방식약청(FDA)의 미생물(Microorganism) 드링크 기준을 통과해 FDA FCE: 25054와 FDA SID: 2015-01-05/001를 각각 받았다.

뉴욕일원 판매처는 뉴욕은 코너약국과 하나약국, 스마일약국, 칠곡풍미선식 등 4곳, 뉴저지는 레오니아 하나약국과 팰팍 벤자민(중앙)약국, 포트리 센타약국, 잉글우드 하나약국, 새롬약국 등 5곳이다. ▲구입문의 1-888-761-1188 ▲웹사이트 www.natureMDC.com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