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힐링이 되고 행복이 되는 크루즈 여행

2019-02-28 (목) 12:00:00
크게 작게

▶ 초호화급 크루즈라인으로 떠나는 서지중해 크루즈

▶ 동서크루즈

힐링이 되고 행복이 되는 크루즈 여행
크루즈 여행 전문으로 11년이 넘는 노하우를 갖고 있는 동서크루즈는 CLIA(Cruise Lines International Association)에 정식 등록 된 여행사이다. 또한 크루즈선사의 선두자인 로얄케리비안 아카데미(RCCL Academy)에서 정식 수업을 수료한 수료증과 NCL University 공식학위까지 보유한 타운 내 유일한 크루즈 전문여행사 이다.

크루즈 특정상 조기예약 해야 손님들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여행이 행복이 되는 크루즈 전문 동서 크루즈”라는 슬로건으로 손님들께 많은 여행의 기쁨을 선사 하고 싶어 한다. 이제는 힘들고 지친 여행이 아닌 쉼을 얻고 힐링이 되는 크루즈 여행이 수요가 점차 늘어 나고 있는 것이 대세이다.

봄에 떠나는 서지중해 3월27일부터 4월5일까지 이미 23명정도가 모객이 되었고 이번에는 특별히 2019년에 새로 건조된 초호화급 크루즈라인으로 손님들을 모시고 가게 된다.


일정으로는 천재 건축가 가우디의 건축물을 볼 수 있는 바르셀로나와 기암괴석으로 유명한 몬세라트, 하늘과 바다 사이 보석 같은 마을로 이루어진 친퀘테레, 화려한 중세로의 여행이기도 하고 열린 박물관 같은 몰타, 세계3대 미항의 하나인 나폴리와 프로방스까지 다른 여행사와 차이가 나는 특별일정이다.

특히 4월28일에 출발하는 북유럽과 러시아 크루즈는 선착순으로 인사이드 요금보다 더욱 저렴한 발코니를 제공하고 있다.

그 외 케리비안크루즈, 알래스카 크루즈, 단체 및 동창회 등 각종 크루즈에 관한 문의는 서유란(Summer Seo) 실장에게 연락하시면 된다.

문의: (213)247-4040서유란(Summer) .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