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PGA 통해 K-푸드 알린다
2019-02-22 (금)
이진수 기자
지난주 열린 캘리포니아에서 열린 ‘제네시스 오픈’ 대회를 공식 후원한 CJ제일제당이 리베에라 컨트리 클럽에 마련한 비비고 컨세션(Concession)부스인‘테이스트 비비고 (Taste Bibigo)’를 찾은 선수 및 관계자들이 비비고 제품을 즐기고 있다. <사진제공=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비비고’를 앞세워 PGA투어에 참여하는 등 한식문화 확산에 본격 나섰다.
CJ제일제당은 글로벌 대표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올해 열리는 주요 PGA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여한다.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 중 하나인 PGA 대회를 통해 미국에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 식문화를 알리기 위함이다.
CJ제일제당은 ‘제네시스 오픈(Genesis Open)’을 시작으로 미국에서 열리는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The Players Championship)’ 등 7개의 PGA 대회와 제주도에서 열리는 ‘The CJ Cup’까지 총 8개의 PGA 투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박은선 CJ제일제당 ‘비비고’ 담당은 “지난해 The CJ Cup과 노던 트러스트 등 PGA 대회에 참여해 좋은 성과를 거둔 점이 올해 더 많은 메이저급 대회에 공식 후원 브랜드로 참가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다“며 “글로벌 전략 국가인 미국에서 연속성 있는 스포츠 이벤트를 활용해 비비고 브랜드의 위상을 강화하고 K-푸드를 확대시키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