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지던트 데이 연휴가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전자랜드를 방문한 고객이 파격가에 나온 생활가전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전자랜드>
프레지던트데이(2월19일)가 다가오면서 한인업소들의 프로모션 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프레지던트데이 연휴는 매년 밸런타인스데이(2월14일) 소비 열기를 이어받기 때문에 반짝 특수에 대한 기대가 크다. 특히 가전제품판매 업소들은 매년 대대적인 프레지던트데이 세일전을 마련하고 있다.
전자랜드는 ‘프레지던트데이 수퍼 세일전’을 마련했다. 다이슨 명품 청소기 입하 기념으로 다이슨 사이클론 V10과 V8, V6 등 청소기를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특히 다이슨 청소기 V10과 V8은 시가보다 200달러 할인된 가격에 공급한다. 또한 주방가전을 스페셜 할인가에 내놓았다. 가스, 전기 레인지 오븐과 냉장고, 식기세척기, 세탁기, 건조기, 김치냉장고 등을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전자랜드의 매니저는 “원하시는 생활가전을 최저가에 구입하실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고객들의 많은 방문을 기대했다.
조은전자도 ‘프레지던트데이 세일 이벤트’가 한창이다.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등을 할인가에 내놓았는데 특히 김치냉장고는 최저가격 보장으로 일부 상품 구입시 선물도 증정한다. 또한 경동나비엔의 메이트 온수매트와 일월 온수매트를 역시 최저가에 공급한다.
하이트론스 & 베델전자는 ‘프레지던트 데이 파격 세일전’을 마련했다. 하이트론스는 한국 안마의자 1위 기업인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전면에 내세웠다. 브레인 마사지로 유명한 이 안마의자를 36개월 무이자, 무료 배송, 5년 워런티에 제공하고 있어 입소문이 나고 있다. 또한 이나다 드림웨이브와 파나소닉 MAJ7, MA73, 브리오 안마의자 구입 시 2,000달러 상당 솔(SOL)안마의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특판전도 실시한다. 다이슨 공인 딜러로 다이슨 전제품을 최저가 보장에,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가스레인지 등 생활가전을 최대 30% 할인가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의 매니저는 “안마의자 특판전으로 원하시는 안마의자를 최저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다”고 밝혔다.
의류 업계의 고객유치 경쟁도 치열하다. 국보는 겨울 굿바이 세일전을 마련했다. 최대 75% 세일로 트렌치/콤비 자켓 등 프리미엄 다운패딩과 겨울 바지, 등산/ 캐주얼 조끼, 니트 가디건, 니트 목폴라 등을 최저가에 장만할 수 있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