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SS 시즌 포인트 메이컵 화장품에 주목하라”

2019-01-16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아이와 립 등 포인트 메이컵 신제품 시장 주도

“SS 시즌 포인트 메이컵 화장품에 주목하라”
올해 SS 메이컵 트렌드는 어떨까?

2019년 시작과 함께 아이와 립으로 대변되는 SS 포인트 메이컵 제품들이 다양하게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아이 메이컵 제품으로는 라네즈가 선보인 ‘슬림-하드 오토 브로우 펜슬’이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원래 내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발색되면서도 다양한 모발 색에 어울리는 색상들로 구성된 제품이다. 깎지 않고 돌려 사용하는 오토펜슬의 편리함과 오래 지속되고 강하게 표현할 수 있는 하드펜슬의 장점만을 담아 사용하기 편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 할 수 있다.


또한 가운데 심이 1.5mm으로 가늘어 원래 내 눈썹인것처럼 한 올 한 올 섬세하게 눈썹의 형태를 표현할 수 있다. 하드펜슬처럼 견고하여 잘 부러지지 않는데다, 피부에는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자연스럽고 부드럽게 발색된다. 밀착력이 높아 피지와 땀 등으로 인해서 지워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

지베르니가 내놓은 ‘센서티브 퍼펙트 브러쉬 라이너’는 극세모 브러쉬가 부드럽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탄력 있고 슬림한 0.12mm 극세모 브러쉬를 적용해 눈꼬리까지 끊김 없이 쉽게 그려지며 선명하고 아찔한 아이라인을 완성해 준다.

미세한 브러쉬가 민감한 눈가 피부에 자극없이 부드럽게 닿고 섬세한 드로잉이 가능해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그리는 즉시 빠르게 픽싱되어 눈꺼풀 찍힘 현상 없이 깔끔하게 연출이 가능하며 고분자 폴리머가 필름막을 형성해 물과 땀, 피지에도 오랜 시간 번짐없이 선명하게 유지되는 롱래스팅 아이라이너 제품이다.

립 제품으로는 아이오페가 쫀쫀한 제형과 촉촉한 제형 2가지 유형으로 선보인 ‘컬러핏 립스틱’이 먼저 눈길을 잡는다. 아이오페가 선보인 컬러핏 립스틱과 컬러핏 립스틱 글로우는 풍부한 컬러감은 물론, 한번만 터치해도 원하는 색상으로 선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고보습 펩타이드로 구성된 맥시립 성분이 입술의 콜라겐 합성을 도와 탄력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며 입술에 빈틈 없이 밀착되는 제형이 입술 주름을 메워서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해준다.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으로 디자인된 패키지 또한 특징이다. 데일리 MLBB부터 강렬한 레드까지, 클래식과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