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웨딩 엑스포’ 27일 플러싱 리셉션 하우스
2019 웨딩 엑스포가 오는 27일 정오 플러싱 리셉션 하우스에서 열린다. 원스텝뉴욕 리키 박 대표(오른쪽부터)와 김남표 킴스보석 대표, 노종환 산수갑산2 대표, 라헬웨딩의 김현석, 이명은 공동 대표, 줄리 김 라헬 메이크업 디렉터가 엑스포를 소개하고 있다.
산수갑산2와 리셉션 하우스 주최 ‘2019 웨딩 엑스포’가 오는 27일 플러싱 리셉션 하우스(167-17 Northern Blvd)에서 열린다.
정오~6시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웨딩드레스와 사진, 예물 등 웨딩 및 혼수 관련 업체들이 참가,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이날 무료 상담과 함께 예물 및 웨딩 상품의 대폭 할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7일 리셉션하우스에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노종환 산수갑산2 사장은 “예비 부부들이 실력있고 검증 받은 업체들도부터 정확한 웨딩 정보도 얻고 예식도 준비할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라며 “한인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어느덧 10주년을 맞는 이번 행사에 많은 예비 부부들이 참석해 무료 이벤트로 체험하고 예식도 알차게 준비할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엑스포에서는 라헬 웨딩의 무료 예식 메이크업 및 커플들을 위한 무료 사진 촬영, 폐백 시범 등이 펼쳐진다. 킴스 보석은 무료 디자인 상담 및 예물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 보다 저렴하게 최고의 예물 상품을 판매한다는 설명이다. 이외에 예복 전문, 원오브 식스는 턱시도 리폼 및 맞춤 정장 등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무료웨딩 촬영권과 김치 냉장고, 레이저 시술권, 쿠쿠밥솥, 14k 커플링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참석자들에게 제공된다.
문의: 917-903-1166 718-445-1244 이메일:2019weddingexpo@gmail.com(예비부부 무료 예식 메이크업 신청)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