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헬스&뷰티숍 연말 할인대전 서막 열다

2018-12-05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올리브영과 롭스 대규모 할인 이벤트 전개

헬스&뷰티숍 연말 할인대전 서막 열다
한국내 대표 헬스&뷰티숍들이 연말 시즌을 겨냥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에 나서면서 2018년을 마무리 하는 로드숍 할인 대전을 예고했다.

중국발 사드 정국으로 중국 관광객들이 급감하면서 한층 더 치열한 할인 경쟁에 나서고 있는 화장품 로드숍 업계에 헬스&뷰티숍들이 할인 경쟁에 또 한번 불을 붙이고 있는 것.

특히 대규모 할인에 나선 올리브영과 롭스는 역대 최대 기간,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예고해 국내 로드숍 할인 경쟁은 역대 최대 규모가 될 전망이다.


먼저 올리브영은 29일부터 5일까지 인기 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올해 최대 규모의 결산 세일로 연말 쇼핑 특수를 잡기 위한 총력전에 나섰다.

올리브영은 이번 세일을 위해 올리브영을 의인화한 ‘세일 천재’ 캐릭터를 기획했다. 지난 19년간 상품과 고객, 판매 노하우를 연구해온 ‘세일 천재’ 캐릭터를 앞세워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인기 제품과 할인 혜택을 소개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롭스(LOHB’s)도 지난달 29일부터 오는 6일까지 8일간 YES(Year End Sale)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총 8000여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번 롭스의 YES 세일을 통해 연말 기념 각종 모임과 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위주로 엄선한 특가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

겨울철 각질과 보습 관리를 할 수 있는 메디힐, 바이오더마, 라로슈포제 등 기초 라인부터 화려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크리니크, 키스미, 페리페라, 웻앤와일드 등 색조 라인까지 대폭 할인된 금액이 강점이다.

또한 이번 세일엔 매일 다른 3~11가지 제품을 특별한 할인가로 선보이는 ‘예스딜’ 제품을 비롯해 매일 다른 인기 브랜드가 참여하는 ‘브랜드 대전’을 추가 마련해 할인 혜택을 더할 예정이다. 추가 할인 품목은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매장과 모바일 쇼핑앱 ‘롭스몰’ 또는 롭스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와 함께 롭스는 YES 세일 시작과 동시에 프랑스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와 협업해 17가지의 뷰티, 잡화 제품을 출시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