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인여행사, 크리스마스·연말 상품 출시 봇물
▶ 공연 문화 패키지 등 온가족 즐길 수 있는 상품 다양
한인여행사들의 크리스마스 및 연말 상품 출시가 잇따르고 있다.
올해 한인여행사들이 내놓고 있는 연말 상품은 공연을 곁들인 문화 상품과 에코 투어상품 등으로 골라가는 재미가 쏠쏠하다.
동부관광은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2층 버스 뉴욕야경 투어’ 패키지 문화상품을 올 연말 주력상품으로 내놓았다. 이달 14일과 21일 두 차례 출발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2018년 라디오시티 크리스마스 스펙타큘러 쇼(오케스트라 석) 관람과 2층 버스 뉴욕 야경 투어, 이찌우미 일식 뷔페 등이 포함된 상품으로 대박 예감이다. 동부관광은 “사랑하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라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했다.
올 연말 동부관광이 내놓은 또 다른 상품은 ‘동부관광 25주년 기념 특선 기획’으로 마련한 ‘코스타리카 에코 투어’ 5박6일로 이달 11일, 2019년 1월10일, 21일 등에 출발한다. 동부관광에 따르면 이 상품은 특급 쉐라톤 호텔과 아레날 화산리조트 숙박, 정통 스페인식, 페루식, 리조트 뷔페식 식사, 아레날 호수 유람선과 천연화산 온천욕, 사르세르 목공예 빌리지, 미스티코 밀림행잉 브리지 투어, 악어보트 사파리투어, 하코비치 석양관광, 커피농장 방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져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다.
푸른투어는 올해 크리스마스 특선으로 ‘밀레니엄 극장의 ‘지저스’(Jesus)+아미쉬 키친키틀 빌리지 투어‘ 패키지 문화상품을 전면에 내세웠다. 이달 21일 한차례 떠나며 펜실베이니아 아미쉬 전통 아웃렛 ’키친키틀 빌리지‘를 둘러본 후, 삼위일체의 밀레니엄 극장에서 2시간30분 길이의 ’지저스‘ 공연을 관람하는 감동과 즐거움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상품이 될 것이란 기대다.
푸른투어는 “연말 크리스마스의 감동을 최고의 추억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라며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이용을 기대했다. 푸른투어의 또 다른 올 연말상품은 ‘코스타리카 투어’ 상품으로 산호세 시내관광과 보트 사파리 투어, 야생 악어관광, 아레날 화산관광, 아레날 호수 유람선, 따바콘 온천욕, 라빠스 생태공원, 스타벅스 농장 및 카페테이라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진다. 이달 17일과 31일, 2019년 1월7일과 11일, 14일 등에 출발한다. 멕시코 칸쿤/ 푼타카나 상품도 푸른투어의 연말 야심작이다. 12월31일까지 17세까지 방당 2명 프리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엠파이어 여행사도 코스타리카 5박6일 상품을 출시했다. 세계최고의 화산온천인 따바콘 온천욕과 밀림 스카이 트래킹, 원시림이 그대로 보존된 생태공원과 세계 유일의 스타벅스 커피농장 관광 등으로 꾸며진다. 이달 10일과 17일, 24일, 30일, 2019년 1월8일, 14일 등에 출발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