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겨울, 자연스러운 메이컵을 선물하세요~

2018-11-28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자연스러운 커버에 스킨케어 기능 더한 베이스 제품 ‘눈길’

올 겨울, 자연스러운 메이컵을 선물하세요~
11월 말에는 자연스러운 커버 기능에 스킨케어 기능을 더한 베이스 제품들이 메이컵 시장을 주도했다. 특히 유명 스타를 앞세워 홈쇼핑에 론칭하는 제품들이 주류를 이루었으며 쿠션 유형이 다양하게 선보여졌다.

먼저 홈쇼핑 제품으로 배우 김남주를 앞세운 타임코스메틱이 ‘트리플 퍼펙트 글로우 쿠션’을 선보인다. 브랜드 뮤즈인 배우 김남주의 흠 없이 깨끗하고 완벽한 피부를 연출하기 위한 메이크업 루틴을 쿠션 하나에 모두 담아 완성된 제품이란 컨셉으로 수분은 채워주고 입체감을 부각시켜 결점 없는 피부를 만들어주는 수분-볼륨-커버를 모두 잡은 퍼펙트 커버 쿠션이다. 무려 75%가 함유된 수분 에센스로 촉촉함을 살리고, 정제수 대신 강력한 항산화 작용의 블랙 마카뿌리 추출물로 안티에이징 및 브라이트닝 효과를 더했다.

또한 펩타이드 8종으로 이루어진 타임 글로우 존은 탄력, 보습, 모공 크기 개선 등의 효과가 있어 두드릴수록 더 촉촉하고 매끈하게 광나는 피부를 연출 해준다.


최근 새로운 모델로 배우 박시연을 발탁하며 홈쇼핑 론칭 소식을 알린 라뮤즈는 일명 ‘박시연크림’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리턴 투 블레싱 비주얼 크림’을 내놓았다.

에스테틱 숍에서 마무리 단계에서 ‘라뮤즈 데일리 에센셜즈 리제러레이팅 크림’과 ‘라뮤즈 비비크림’을 믹스해 발라주던 제형을 개발하여 출시되었던 ‘리턴 투 비주얼 밤’이 업그레드 된 신개념 비주얼 크림이다. 피부의 보습, 탄력 그리고 커버 까지 3중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피부의 결점을 감추는 것이 아닌 피부 자체가 되살아나 자연스러운 에스테틱 스킨을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국내 유일 최고 크림 비율 73.9% 함유해 기초를 바르는 듯한 발림성으로 가볍게 흡수되어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영양보습으로 필터광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AHC도 홈쇼핑을 통해 찬바람이 부는 겨울에도 촉촉하고 화사한 메이컵을 선사할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과 ‘클릭 컬러 립센스’를 출시했다. ‘패딩 커버 크림 파운데이션’은 고보습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크림을 바른 듯 촉촉하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분 보존율을 높인 패딩 스펀지 속에 커버 크림을 담아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완벽한 무결점 메이컵을 완성시켜준다.

커버 크림은 풍부한 영양이 담긴 쌀 추출물을 함유한 라이스 워터 에센스 성분을 64% 함유하여 차가운 바람이나 실내외 온도차에 건조해진 피부에 뛰어난 촉촉함을 선사한다.

에센스를 풍부하게 머금은 패딩 스펀지와 빵빵한 패딩 퍼프는 메이컵 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해 피부 밀착력을 높여 입체감있는 광채 피부로 만들어준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