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겨울에도 광채 피부를 선물하세요~”

2018-11-21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특별한 베이스 제품 연말 메이컵 시장 주도

“올 겨울에도 광채 피부를 선물하세요~”
11월 3주차에는 다시 베이스 관련 제품들의 출시가 늘며 메이컵 시장의 주도권을 포인트 메이컵에게서 찾아 온 분위기다.

특히 특별한 성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 등이 눈길을 끌며 베이스 메이컵 시장의 선전을 예고했다.

먼저 LG생활건강의 대표 브랜드 후는 광채로 빛나는 왕후의 피부 빛을 완성해주는 ‘후 천기단 화현 메이컵 2종’을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후’의 럭셔리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인 ‘천기단 화현’ 라인의 궁중비방을 그대로 담았을 뿐 아니라, 다이아몬드와 진주 성분을 더해 차원이 다른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기단 화현 베이스 핑크’는 모든 피부에 잘 어울리는 핑크 베이스가 톤 업 효과를 선사해 우아한 핑크 톤의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또한 천기단 화현 라인의 핵심 성분과 다이아몬드, 진주 성분을 함유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하고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광채와 깨끗한 메이컵을 유지해준다.

‘천기단 화현 에센스 파운데이션’은 피그먼트 입자를 세밀하게 분산시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하고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격이 다른 왕후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피부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며 들뜸 없이 완벽하게 밀착돼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에센스 커버팩트’ 출시 5주년 및 국내 홈쇼핑 누적매출 5,000억원 달성을 기념해 ‘ALL NEW 에센스 커버팩트 XP’를 내놓았다.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의 가장 큰 특징인 메이크업 베이스 역할을 돕는 ‘라떼아트’를 끝까지 새겨 처음부터 끝까지 고른 톤 보정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에센스 성분도 영양분이 필요한 가을, 겨울철에 맞춰 향상시켰다. 또한 핑크, 민트, 베이지 3가지 컬러가 피부 밝기, 붉은기 등 피부 톤 개선을 돕고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돼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연출해준다. 빛을 균일하게 반사시키는 스타 파우더를 함유했으며 일명 부활초라고 불리는 로즈 오브 예리코, 룩샘 파이어 등이 함유된 슈퍼 플랜트 항산화 에센스를 파운데이션 속에 71%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 및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