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연말파티 주인공이 되는 메이컵

2018-11-14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연말파티 주인공이 되는 메이컵
연말시즌을 앞두고 파티의 주인공처럼 돋보일 수 있는 할러데이 메이컵 룩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메이컵 브랜드 셀레뷰(Celebeau)가 반전 매력을 지닌 신비로운 ‘Mystery Heroine’(미스터리 헤로인) 할러데이 룩을 제안했다.

‘Mystery Heroine’은 블루 LED 아래 네온 컬러로 체인지 되는 매력 포인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버건디 컬러의 톤온톤 메이컵 룩은 화려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셀레뷰만의 할러데이 메이컵을 위해서는 먼저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 #02 플래시 브론즈를 넓게 펴 발라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다.


이어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 #02 네온 아이 버건디를 이용해 아이라인과 언더라인을 연결해 눈 길이보다 길게 그린 다음 언더라인은 면봉을 이용해 스머지 해준다.

아찔한 아이 메이컵에 사용된 셀레뷰 FW 신제품 ‘쎄시 글램 아이 글리터’는 다채로운 컬러 글리터와 촉촉한 워터 베이스의 조합으로 가루날림 없이 밀착되어 어느 각도에서나 반짝이는 리퀴드 글리터 섀도우이다.

‘시크릿 네온 젤 라이너’는 블루LED를 만나면 네온 컬러로 변신하는 샤프너 내장형 젤 라이너로, 유수분에 강한 젤 포뮬러가 번짐 없이 선명한 색감를 표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