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메이슨 북세일 행사
포트메이슨에서 제54회 북세일 행사가 열린다. 모든 장르의 다양한 서적을 만날 수 있으며 행사 마지막 날에는 모든 책들이 단 1달러에 판매된다. 구매 뿐 아니라 책 기증도 가능하며 기부 센터는 1630 17th St.에 위치해 있다. 또 자원봉사자로 참여하게 되면 가장 먼저 마음에 드는 책들을 구할 수 있겠고 소정의 상품권이 증정된다. 참가비는 무료.
▲일시: 10월31일~11월4일 오전 10시~오후 6시
▲장소: Fort Mason Center, 2 Marina Blvd, SF
▲정보 www.friendssfpl.org/bigbooksale.html
■SF 국제 차(Tea) 페스티벌
수백 여 종의 차를 맛볼 수 있는 차 페스티벌이 샌프란시스코 페리빌딩에서 열린다. 지역 차 전문가들과 유명 브랜드가 함께 참여하는 이 행사에서는 시음 뿐 아니라 다양한 주제로 차 전문가들이 강연을 펼치며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워크샵도 열린다. 기본 입장료는 25달러로 입장권을 구매하면 차 샘플과 함께 시음을 위한 도자기 컵이 증정된다.
▲일시: 11월3일~4일 오전 11시~오후 5시
▲장소: 1 Ferry Building, SF
▲예매 및 정보: www.stitf.com
■마린카운티 공원 무료개방
오는 토요일은 마린카운티 ‘발의안 A의 날’로, 매달 첫 번째 토요일에 카운티 내 모든 공원이 무료로 개방된다. 2012년 주민투표로 발의안 A가 통과되며 공원 기금이 조성돼 이같은 이름이 붙었다. 무료로 개방되는 공원은 블랙포인트 보트런치, 맥이니스 파크, 맥니어스 비치 파크, 밀러 보트런치, 패러다이스비치 파크, 스태포드레이크 파크 등이다.
▲일시: 11월3일(토), 매주 토요일 오전 7시부터
▲장소: 마린카운티 전역
▲정보: www.marincountyparks.org/depts/pk
<
안재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