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가을, 강렬한 아이 메이컵이 온다

2018-10-31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포인트 메이컵 신제품 아이 관련 제품이 주도

올 가을, 강렬한 아이 메이컵이 온다
10월 3주차 메이컵 신제품은 아이 메이컵 제품들이 주도했다. 특히 강렬한 컬러의 아이섀도우 제품들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가을 시장을 겨냥한 립 제품들과 간편한 기능과 강력한 커버를 자랑하는 가을 베이스 제품들도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올 가을 아이 메이컵 시장 주목하라

10월 3주차 신제품 트렌드 중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아이 메이컵 제품들의 다양한 출시다. 지난해까지 립 관련 제품에 밀려 신제품 출시가 저조했던 아이 메이컵 제품들이 올해 들어 출시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가을과 겨울 시즌을 겨냥한 아이섀도우 제품 등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먼저 어딕션은 윈터 컬렉션인, ‘시누아즈리 윈터 2018’(CHINOISERIE WINTER 2018)을 선보였다. 가을 컬렉션에 이어 차이나의 강렬한 색감을 보여주는 어딕션의 윈터 컬렉션은 강렬한 레드, 매혹적인 푸시아 핑크 등 우아하고 모던한 매력을 지닌 더 아이섀도우 6종과 리퀴드 아이라이너 7종으로 구성됐다.

더 아이섀도우는 가을 컬렉션 ‘엠프레스 오키드’에 출시되었던 6개의 아이섀도우 컴팩트에서 각각 가장 매력적인 컬러들만 선별해 싱글 섀도우로 출시되었다. 레이어링할 때마다 더해지는 매끄러운 광택과 은은한 광채가 돋보이며 시누아즈리 스타일의 선명한 컬러감이 특징이다. 아이섀도우의 컬러와 잘 어울리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도 함께 출시됐다.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발색되는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스칼렛 레드, 푸시아 핑크 등의 강렬하고 매혹적인 컬러부터 쉬머 골드, 펄 그레이 등 은은한 광채가 더 매력적인 컬러까지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메리케이는 르네상스 시대의 우아하고 화려한 컬러를 구현한 아이 컬러 ‘2018 F/W 크로마퓨전 아이섀도 리미티드 컬렉션’을 내놓았다. 메탈릭 컬러로 다양한 피부 톤과 모든 연령에 어울리며 화려한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아이 섀도 컬렉션으로 총 2가지로 출시됐다.

그중 ‘로맨스 리바이벌’ 컬렉션은 로맨틱하고 여성스러운 색조에서 영감을 받아 풍부한 펄감의 사랑스러운 컬러와 매트하고 차분한 컬러가 어우러져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오퓰런트 골드’ 컬렉션은 골드컬러의 화려함과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컬러로 구성된 컬렉션이다.

베네피트도 F/W 시즌에 어울리는 12가지 뉴트럴 쉐이드로 구성된 ‘베니티 플레어 누드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선보였다. 골드, 브라운, 플럼 핑크 계열의 컬러로 웜톤이나 쿨톤에 상관없이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3가지 텍스쳐로 빛나는 펄 메이컵부터 그윽하고 분위기 있는 매트함까지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컵을 연출할 수 있다.

블리블리는 멀티 섀도우 팔레트 하나로 트렌디한 가을 아이 메이컵을 완성해줄 ‘365 구절판 섀도우’를 출시했다. 제품명처럼 365일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9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컬러는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발색을 선사하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아이 메이컵 연출을 도와준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