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가을 내 피부에 생기를 더하다

2018-10-24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아이 메이컵 제품들도 다양하게 출시

올 가을 내 피부에 생기를 더하다
본격적인 가을 시즌이 시작되면서 건조한 가을 날씨에 피부에 생기를 더하는 메이크업 제품들이 신제품 시장을 주도했다. 또한 아이 메이컵 신제품들이 늘어나면서 올 가을과 겨울 아이 메이컵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

먼저 리엔케이(Re:NK)는 시계꽃씨 오일의 생명력을 담아 촉촉하게 피부를 밀착 커버하는 ‘셀 리커버리 벨벳 앰플 쿠션’을 출시했다.

건조한 피부에 시계꽃씨 오일 에너지를 전달해주는 ‘셀 리커버리 앰플’의 효능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하고 덧바를수록 빛나는 광택을 부여해주는 제품이다.


시계꽃씨 오일과 후코이단 효능 성분이 함유돼 흐트러진 피부 균형을 되찾고 피부 톤과 결을 정돈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항균 벨벳 원사가 촘촘하게 제형을 걸러내 뭉침 없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강력하게 밀착돼 잡티, 주름 등을 완벽하게 커버해준다. 수분 흡입력이 우수한 아쿠아 그린 벨벳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바를수록 수분을 전해 준다.

이와 함께 셀을 연상시키는 패턴과 톤 다운된 퍼플 컬러의 세련된 패키지에 물방울 모양의 루비셀 퍼프가 내장돼 고급스러움과 편리함을 더했다.

벨벳 느낌의 물방울 퍼프는 콧망울, 눈가 등 굴곡진 부분 케어가 가능하며 부드러운 사용감과 쫀쫀한 발림을 느낄 수 있다.

블리블리는 건조한 가을 날씨에 꿀 떨어지는 물광 피부를 연출해줄 ‘아우라 꿀광 쿠션’을 선보였다. 블리블리 베스트셀러 아우라 광채 쿠션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2년 만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벨기에 청정 스파 지역 온천수 에센스 61%와 꿀광폴리스 콤플렉스가 함유돼 강력한 수분 레이어링 시스템을 갖춰 오랜 시간 동안 피부 결을 촉촉하게 유지해 준다.

또한 민감 피부의 자극을 완화에 도움을 주는 7가지 천연 식물성 추출물 피토 카밍 콤플렉스와 병풀추출물,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허니 블랙비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추출물 등 고농축 꿀광폴리스 앰플 성분이 피부 결 사이사이 깊은 곳까지 영양 보습 성분을 부여하여 스킨케어를 한 듯 건강하고 탄력 있는 피부 바탕결을 케어해 준다.

이와 함께 거울의 난반사 효과를 이용한 미러 이펙트 에어 핏 커버 시스템이 빛을 360도 산란시켜 가볍게 발리면서도 촘촘하고 미세한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주고 삼중 기능성으로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까지 가능하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