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제20회 홀사모 돕기 ‘사랑의 성가제’

2018-10-18 (목) 손수락 기자
크게 작게

▶ 28일. 버클리 시온장로교회. 합창·중창,피아노·섹소폰 연주

▶ 김창년 장로 장립식

제20회 홀사모 돕기  ‘사랑의 성가제’

오는 28일 사랑의 성가제에 출연하는 만남중창단.

남편인 목회자를 먼저 보내고 힘들게 살아가고 있는 홀 사모를 돕기 위한 제20회 사랑의 성가제가 열린다.

버클리 시온장로교회(담임 신태환 목사. 사진)는 오는 28일(일) 오후 5시30분 제20회 홀 사모돕기 사랑의 성가제를 개최한다.

이날 사랑의 성가제에는 샌프란시스코 기독합창단(단장 서순희)이 출연하여 한수남 지휘로 홀사모를 위해 자선의 화음을 선사한다. 또 베이지역 남성들로 구성된 만남 중창단(Bay Men’s Choral.지휘 계윤실)과 메조 소프라노 송다정의 공연도 있다. 그리고 피아노에 정승은,테너 섹소폰 송경섭,엘토 섹소폰 김요한의 연주도 있다.


버클리 시온장로교회 신태환 담임 목사는 “한 평생 목회를 내조하다가 남편 목회자를 먼저 보낸 홀 사모는 대부분 힘들게 살아가고 있다”면서 “먼곳의 선교보다 먼저 이웃에 있는 불우한 홀 사모를 돕자는 뜻에서 시작한 사랑의 성가제가 20회를 맞았다”면서 후원자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태환 목사는 “북가주에 많은 홀 사모가 있는 것으로 알고있지만 모든 분들이 파악 되지 않고 있다”면서 꼭 연락해 주기를 부탁했다.
제20회 홀사모 돕기  ‘사랑의 성가제’

신태환 목사


지난 1999년 설립된 버클리 시온장로교회는 북한 어린이돕기 음악회를 시작으로 백혈병 이재동 목사, 한국 소년소녀 가장, 푸드 뱅크를 통한 불우이웃 돕기 등 지속적으로 사랑의 실천에 힘써 오고 있다.

올해 사랑의 성가제는 본보를 비롯 미주한인예수교 장로회 북가주 노회(노회장 이찬우 목사)와이스트베이교협(회장 조영구 목사),SF기독대학원,북가주사모회,정흠변호사,털보 오토 바디와 털보한국 타이어 북가주 총판등이 후원하고 있다.

또 시온장로교회는 창립 19주년을 맞아 성가제에 앞서 이날 오후4시 김창년 장로 장립식을 거행한다. 많이 참석하여 축하와 격려해 주기를 바라고 있다.

문의 전화:(510)912-1955. (415)816-9844.
교회 주소: 545 Ashburg Ave, El Cerrito / (510)912-1955

<손수락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