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제품 라인을 새단장했다.
‘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 라는 컨셉으로 제품을 리뉴얼하며, 안티에이징 집중 라인 ‘진 ‘6종을 미주 시장에 본격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동인비 ‘진’ 라인은 메마르고 지친 피부에 외용홍삼정부터 계속된 1899 기술력을 응집한 정관장 홍삼의 정수를 담아, 피부속부터 탄탄하고 건강하게 집중 관리해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특히, 홍삼 한뿌리에 한방울 얻을 수 있는 홍삼에 의한 주름개선 기
능성 허가를 받아 리뉴얼 후 탁월한 효능으로 여성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있는 제품이다.
프리미엄 에센스인‘ 진’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 에너지를 채워 젊은 에너지를 부
여해주며, 홍삼에서 엄선된 피부 탄력 성분으로 피부 안팎 촘촘한 밀도를 강화시키는
에센스다. 이 외에 진 수, 진 유액, 진 아이세럼, 진 아이크림 등 동인비‘ 진’라인은 총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동인비는 독보적 홍삼오일 라인인 ‘동인비 1899’ 3종, 보습라인인‘ 윤’ 10종, 동인비만의 특화라인인‘ 자생’ 3종 등도 선보인다. 정관장은 추석을 맞아 9월 한달간 동인비 진라인 구매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정관장 스토어 또는 KGCUS.COM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