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H마트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시작

2018-09-11 (화)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모든상품 무료배…추석맞이 최대 35% 할인

H마트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시작
추석(24일)이 보름 앞으로 다가오면서 H마트가 ‘한아름 고국통신판매’ 서비스를 본격 시작했다.<포스터 참조>

미국에서 간편하게 결제, 한국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는 ‘한아름 고국통신판매’는 올해 추석을 맞아 명품 한우와 최상급 LA갈비, 굴비, 활전복, 과일뿐만 아니라 유기농 상품, 화장품 등 다양한 상품들을 추가, 300여 가지가 넘는 고국통신 인기상품들을 최대 35% 할인하는 특별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2017년 대통령상을 수상한 녹색한우 선물세트, 농협 명품 암소 한우 선물세트, 고창 수협군이 인증한 장어 등 상품을 직접 확인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대신해 최상의 상품을 준비중이며 한국 백화점 상품권을 선물하는 방법도 제공하고 있다. 50달러 미만의 실속 선물세트도 판매하며 전 상품, 무료 배송한다.


주문부터 배송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2-3일, 제주 및 산간 지역은 약 4일 정도가 소요되며 원하는 날짜와 장소로 배송이 가능하다. 하지만 연휴 시작 전 배송이 원활히 진행되기 위해서는 9월12일까지는 주문을 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주문은 H마트 웹사이트(www.hmart.com)와 전화 1-800-648-0980 혹은 H 마트 뉴욕 156가점, 유니온점, 뉴저지 릿지필드점, 에디슨점, 포트리점에서 가능하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