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엘리트 아카데미
▶ 엘리트 스튜디오 신설… 매년 명문대 합격생 배출
엘리트 아카데미에서 학생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사진제공= 엘리트아카데미>
“기초부터 입시, 예체능까지 원하는 과정을 완벽하게 준비시켜 드립니다.”
매년 수많은 아이비리그 등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엘리트 아카데미가 엘리트 스튜디오 운영에 들어간다.
SAT와 ACT 등 특수 목적고 및 대학 입시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어내고 있는 엘리트 아카데미는 엘리트 스튜디오를 신설, 발레와 K-팝 댄스, 태권도, 미술 등 예체능 분야 집중 교육을 제공하고 있는 것. 현재 수강생을 모집 중이며, 등록 마감은 8일이다.
헨리 신 원장은 “취미로 할 수 있는 기초반부터 발레 전공을 위한 고교인 발레 텍 진학, 아트 스쿨 입시 등 실력과 목표에 따라 소그룹으로 클래스를 나눠 맞춤식 교육을 제공하게 된다”며 “각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아 대학에서 제자를 양성하고 있거나 다양한 공연 활동을 하고 있는 오랜 경력의 선생님들이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K-팝 댄스 클래스에서는 방탄 소년단(BTS)와 블랙 핑크 등 십대들 사이 인기몰이 중인 한류 스타들의 춤을 배울 수 있다. 학생들이 교사의 지도와 감독 하에 제대로 춤사위를 배우며, 안전한 공간에서 땀을 흘리며 공부에 대한 스트레스를 날리고 또래들과의 친목도 다질 수 있기 때문에 학업 향상 뿐 아니라 심신을 다지는 데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발레는 자세 및 몸매 교정에도 큰 효과가 있어 벌써부터 학부모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유치원과 초등학생들을 위한 기초반부터 발레 텍 진학을 위한 오디션 반까지 실력에 따라 집중 교육을 실시한다는 설명이다. 이외에도 태권도장 6곳을 운영해온 오랜 경력의 사범이 직접 태권도를 지도하며 유명 아트 스쿨에서 강의 중인 선생님이 학생들의 포트폴리오 준비를 돕는다는 설명이다.
신 원장은 “엘리트 스튜디오 프로그램은 단순히 예체능 교육을 제공하는 선이 아니라, 학생들이 스트레스를 풀고, 집중력을 키워 학업 향상으로까지 이어지도록 교두보 역할을 수행, 원스탑 교육을 목표로 한다”라며 “이들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봉사 활동과 대회 참가 등 학생이 원하는 방식으로 스펙을 쌓을수 있도록 지원, 명문대 진학도 돕는다”고 말했다.
한편 34년 역사의 엘리트 아카데미는 엘리트 스튜디오 이외에 12개의 강의실을 갖추고, 초중고생들의 입시 준비를 지원, 매년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있다. 강사들은 뉴욕주 교사 자격증을 갖춘 현직 특수 목적고와 교사로 구성돼 있다.
매 클래스는 10-15명으로 제한한다. 공부를 더 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홈워크룸도 별도로 두고 있어 강의가 끝난 후에도 학생들이 언제든지 자율 학습을 할 수 있다. 주소:136-56 39th ave Flushing NY 문의:718-358-3432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