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가을맞아 한인업체들 경품행사 푸짐

2018-09-06 (목)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클릭 한번으로 행운” SNS 이용한 경품행사 호응

▶ 디즈니랜드 이용권·LED 마스크 등 풍성한 상품

가을맞아 한인업체들 경품행사 푸짐

한인 업체들이 다양한 경품 행사를 진행중이다. 솔코 라이프(위부터 시계방향), 농 심 아메리카, 뱅크 오브 호프, 푸드 바자의 경품 행사 안내문

가을을 맞아 한인 업소 및 업체들이 경품 행사를 내세워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상품 후기를 올리거나, 매장 방문만으로도 놀이공원 이용권과 현금 등 다양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 있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앱 등을 통한 경품 행사들이 줄을 잇고 있어 클릭 한번으로 행운을 노릴 수도 있다.

농심아메리카는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응모하려면 인스타그램에서 농심아메리카(nongshimusa)를 팔로우(Follow) 하고, 경품 행사 안내 포스트에 ‘좋아요(like)’를 누른 후 두명의 친구를 태그(Tag) 하면 된다. 미 전역에서 28일까지 진행중이
며, 당첨되면 디즈니랜드와 디즈니 어드밴처 두곳을 자유롭게 오가며 놀이기구를 즐길 수 있는 약 200달러상당의 이용권인 하퍼 티켓(Hopper ticket)을 두장 받을수 있다.

솔코 라이프는 ‘셀리턴 프리미엄 LED마스크’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 중이다. 페이스북에 온 가족이 셀리턴과 함께한 사진, 영상, 리뷰를 올리거나, 개인 사용자가 후기를 올리면, 경품 응모자가 될수 있다. 이 중 베스트 후기를 선정, 1등 당첨자에게는 1950달러 상당의 셀리턴 프리미엄 LED 마스크를, 2등에게는 750달러 상당의 셀리턴 라이트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3등~5등 경품으로 수소수 미스트, 휴대용 수소수 텀블러 등 푸짐한 선물이 당첨자에게 주어진다. 응모 기간은 내달 31일까지다.


내달 27일 출발하는 동부 관광의 캐나다‘ 노바 스코시아 가을 크루즈’에 탑승, 당첨되면 현금 250달러를 받을 수 있다. 동부 관광은 6일 일정의 크루즈 상품으로 25명 선착순 예약을 받고있다. 항공을 이용해 타주까지 갈 필요없이 뉴욕에서 바로 출발하며 내측은 1,099달러, 발코니는 1,300달러다.

푸드바자는 전 메이저 리거, 마이크 피아자의 사인볼을 선물로 마련했다. 뉴욕 메츠에서 활약하며, 메이저리그 최고의 포수로 손꼽히는 마이크 피아자의 사인볼은 푸드 바자 리워드 앱을 다운받은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주어진다. 행사 기간은 이달 29일까지다.

뱅크오브호프는 추석을 맞아 뉴욕, 뉴저지 10개 지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뉴저지 진출 20주년 기념 행사를 겸한 이번 경품 행사는 28일까지 진행되며, 총 30명에게 행운이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8일로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