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하나 사면 하나 공짜” 한인업소 ‘덤 마케팅’ 경쟁 치열

2018-08-31 (금) 최희은 기자
크게 작게

▶ 푸짐한 사은품 제공·회원 우대 선물 등

▶ 추석 앞두고 다양한 할인전 고객확보 나서

하나 사면 다른 하나를 추가 제공하는 ‘덤’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뉴욕일원 한인 업소들이 다양한 덤 마케팅으로 고객 확보에 나서고 있다. 특히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한인들을 겨냥해, 덤 마케팅을 진행하는 업소들이 가을을 앞두고 증가하고 있다.

영신 건강은 추석을 앞두고 푸짐한 덤 사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산삼 뿌리 보약’과 ‘산삼 배양근 액기스’를 두개 구입시 하나를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산삼 배양근 액기스 구입 고객들은 조지루시 물병도 추가로 받을수 있다.


KGC한국인삼공사미주법인은 건강 보조 제품들을 구입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다. 홍이장군과 아이패스, 홍삼톤, 화애락 본 중 1박스를 구입하면 화애락 본 10포를 무료 증정한다. 홍삼정인 ‘에브리타임’ 2박스 구입시에는 일명 바르는 홍삼인 동인비 ‘1899 시그니처 오일’ 무료로 증정한다.

더 많은 회원 확보를 위해 덤 마케팅에 나서는 업소들도 늘고 있다.
우메켄은 멤버십 카드인 우메켄 클럽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들에게 최고 7% 적립 및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15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5달러 상당의 건강 다시인 ‘타쿠미’ 또는 ‘L&B 클렌징 비누’를, 300달러 이상 구입시 100% 루왁 커피, 1,200달러 이상 구입시 550달러 상당의 공기 청정기 또는 450달러 상당의 육각수 생성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우메켄 클럽 카드에 사용 금액을 적립하면 우메켄 제품 구입시 현금처럼 사용할수 있다.

H마트 노던 141가점은 사은행사, 내달 1일 ‘스탬프 카드 리워드’행사를 진행한다. 노던 141가점에서 20달러 이상 구매할때마다 스탬프 카드에 도장을 받아, 10개를 채우면 신라면 멀티팩 또는 고무장갑, 후라이팬, 화장지 등을 선물로 받을수 있다.

단 H 마트 멤버십 카드인 ‘스마트 세이빙스카드’를 가진 고객이어야 한다. 행사는 스탬프 카드 소진될때까지 진행된다. H마트 멤버십 카드인 스마트 세이빙스 카드는 매장내 고객 서비스센터에서 발급받을수 있으며, 1달러당 1포인트가 적립, 1000 포인트 적립시 10 달러 상품권을 지급받을수 있다.

플러싱 코리아 빌리지 피트니스 센터도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50명에 한해 무료 멤버십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 쿠쿠는 구입 모델에 따라 고객들에게 100달러 상당의 찜솥 또는 45달러 상상의 믹서기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전품목을 10~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행사는 9월30까지다.

하이트론스는 2,000달러 이상 가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150달러 상당의 드라이어 벤트 무료 교환권을 제공한다.

또한 스탠딩 김치 냉장고 구입 고객에게는 다이슨 무료 청소기(V6)를 덤으로 제공하며, 딤채 스탠딩 구입 고객에게는 위니아 공기 청정기를 무료 증정한다. 행사는 내달 15일까지다. 플러싱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매그나’는 광고지를 가져오는 고객들에게 ‘웜 애플 타르트’ 등 홈메이드 디저트를 무료 제공하는 덤 행사를 진행중이다.

한편 한양마트도 매월 1일 거의 전품목 덤 행사를 진행,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최희은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