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소셜 윙크
▶ 온라인 관련 전문가팀 구글·옐프 등 맞춤형 관리
소셜 윙크 관계자들이 성공적인 소셜 네트워킹 마케팅을 약속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늘날 세계 시장은 구글, 유튜브,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SNS의 핵 폭풍을 맞고 있다. 소셜 미디어는 그 어떤 플랫폼보다 막강하고 파워풀한 시장이자 상품 진열대다. 그러나 사업자들 입장에서는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소셜 미디어의 발전 속도를 따라잡기란 쉽지 않은 상황이다.
뉴욕 칼리지 포인트에 본사를 두고 뉴저지에 지사를 오픈한 소셜윙크의 CEO 엘리스 안(Ellis An)씨는 “웹사이트를 만들고 소셜미디어 계정을 만드는 것은 시작일 뿐이며, 중요한 것은 체계적인 관리인데, 각 제품 및 서비스에 맞는 플랫폼과 툴이 따로 있다”고 조언한다.
소셜윙크 서비스는 마케팅이 목적인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매출 증가에 의한 비즈니스 성장을 목표로, 마케팅과 세일즈 채널 개발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한다. 구글과 옐프 리뷰 관리까지 전화 한통이면 모두 가능하다.
앨리스 안 대표는 뷰티, 스파업계에서 30년 동안, 뷰티 및 스파기업 관리, 브랜드 개발, 유통 등 마케팅, 세일즈의 현장을 두루 거친 마케팅 전문가다. 그 동안의 현장 경험을 활용하여 특히 뷰티, 스파, 레스토랑, 건축 등 전문 분야에서 타겟 고객 층에 최적화된 툴을 개발시켜 나갈 계획이다.
소셜윙크에는 앨리스 안 대표 외에도 비즈니스 및 마케팅, SNS 관리, 컨텐츠 개발, E-Commerce, 포토 및 영상, 디자인 부문에 걸쳐 10여명의 스텝들이 포진하고 있다. 모두 각 분야에서 15년 이상의 비즈니스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다.
소셜윙크는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로컬 비즈니스들을 도와 온라인 환경에서 자리를 잡고 활동하도록 돕고, 아마존 등 거대 플랫폼에만 의존하지 않고 좋은 제품을 적절한 가격에 공급하고 적정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채널과 플랫폼을 제공하는데 주력한다.
소셜윙크의 마케팅 서비스는 오늘날 비즈니스의 트렌드인 ‘콘텐츠’와 ‘스토리’를 강조한다는 사실에 주목할만하다. 컨텐츠 개발 전문가 그룹이기도 한 소셜윙크가 자체 제작하는 교양 문화 매거진 ‘스푼스토리’는 뉴욕 뿐 아니라 전세계 독자를 대상으로 정제된 기사와 사진, 예술가들의 작품으로 ‘스토리’ 중심의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웹을 기반으로 독자들에게 공유되고 종이잡지로도 발간된다.
문의: 646-968-9676(NY) 201-977-6388(NJ) 주소:129-09 26th ave Unit 407 College Point NY 120 Sylvan Ave. Suite 106 Englewood Cliffs NJ
<
최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