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8일 포드 디어터 여름 축제에 출연하는 김응화 무용단 단원들.
“빅 월드 펀, 가족 모두 와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응화 무용단(Kim Eung Hwa Korean Dance Company)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한 시간에 걸쳐 포드 디어터 여름축제에서 초청 공연을 갖는다. 이날 김응화 무용단은 꼭두각시, 아리랑 등 어린이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한국 전통무용을 선보이며 부모를 위해 한량무와 난타 등을 공연한다. 또, 노희연의 경기민요, 노정애 진쇠춤, 지미옥의 소고놀이가 프로그램 하이라이트로 등장한다.
지난 2016년 대규모 보수공사를 마치고 재개관한 ‘포드 디어터’(Ford Theatres)가 매년 여름 개최하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포드 서머 페스티벌로 김응화 무용단의 공연은 ‘빅 월드 펀’(Big World Fun)을 선사한다.
포드 여름축제에서 공연해온 김응화 단장은 “한국 전통무용은 의상의 화려함과 북, 장구, 부채 등 흥미있는 도구가 많아 어린이에게 늘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김응화 무용단은 올해도 공연 후 참가자가 공연자와 함께 춤추고 음악을 연주하는 시간을 마련하는 등 다양한 인터액티브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참가비는 12세 이하 어린이는 무료이며 성인은 5달러이다. 포드 서머 페스티벌은 ▲28일 김응화 무용단 공연을 비롯해 ▲23일 발리우드 댄스 ▲30일 아프로-쿠반 댄스 무료 공연 등이 준비돼있다. 또, 데니스 드영의 그랜드 일루전 40주년 축하 앨범 투어, 타히탄 댄스, 퍼시피코 무용단 공연 등 클래시컬 뮤직부터 현대 무용까지 다채로운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입장권은 포드 디어터 박스 오피스에서 구입 가능하며 온라인(https://secure.ticketsage.net/websales.aspx?u=fordtheatres&pid=324746)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포드 디어터 주소 2580 Cahuenga Blvd. E, Hollywood 문의 (323)461-3673 홈페이지 FORDTHEATRES.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