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톡톡튀는 이색 마케팅’ 여름 불경기 이긴다

2018-07-11 (수)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한인업계, 풍성한 사은품 증정·화끈한 할인전 등

▶ 눈길 사로잡는 프로모션 앞세워 고객유치 나서

‘톡톡튀는 이색 마케팅’ 여름 불경기 이긴다

플러싱 워커힐 여행사를 방문한 고객이 워커힐여행사 기프트 프로모션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이지훈 기자>

한인업소들이 여름철 불경기를 다채로운 이색 마케팅으로 이겨내고 있다.

풍성한 사은품과 선물, 화끈한 할인전 등 눈길을 확 사로잡는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고객유치에 적극 나선 것으로 고객들의 호응도 이어지고 있다.

뱅크오브호프는 ‘7월 고객 감사대잔치’를 마련했다. 뉴욕•뉴저지 진출 20주년 감사 이벤트로 뱅크오브호프는 ‘20년 동안 함께 해주신 당신이 기분 좋은 여름을 즐기실 수 있기를 바란다’는 베너를 내걸고 사은행사에 나섰다.


뱅크오브호프 고객이 아니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까지 뱅크오브호프 뉴욕•뉴저지 전 지점 중 한 곳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기간 내 하루에 한 번씩만 응모 가능)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 30명에게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7일 개별 통지한다.

워커힐여행사는 아시아나 항공 ‘2018년 성수기 최저가격’ 프로모션이 한창인데 이코노미 클래스(뉴욕, 서울 왕복)티켓 구입시 청정미 또는 1만8,000원 상당 한국교통카드를,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 구입시 에버셀 블랙케비어 3종 화장품 세트, 천녹삼, 홍삼추출액 또는 동인비 G크림 중 택일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앤디 지압&스킨케어는 7월과 8월 두 달간 여름기획 이벤트를 마련했다. 여드름/CANE 집중관리와 미백/화이트닝 집중관리, 바디슬리밍 집중관리 등 3가지 이벤트를 할인가격에 제공하며 홈케어용 사은품도 증정한다.

플러싱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MAGNA'는 무료 홈메이드 디저트를 전면에 내세웠다. 플러싱 마르코 호텔 뒤편 노던블러바드와 패링턴스트릿이 만나는 곳에 위치한 ‘MAGNA'는 오후 5시 이후 주차도 무료다.

한편 가전제품 업계와 의류업계는 최대 75%에 달하는 화끈한 할인전과 함께 풍성한 사은품으로 고객 유치에 나섰다.

전자랜드는 ‘핫 서머 핫 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주방가전과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등을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조은전자도 독립기념일 연장 세일전을 마련, 주방가전 패키지와 김치냉장고 등을 역시 최저가에 내놓았다.


하이트론스는 독립기념일 연장세일전과 함께 김치냉장고 대세일전을 실시하고 있는데 특히 스탠드 김치냉장고 혹은 삼성 220L(레드) 구입시 600달러 상당 대우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무료 증정한다.

한국유명 의류 아웃렛 국보는 ‘2018년 쿨 섬머 빅세일전’을 마련했다. 아이스쿨 콤비 자켓과 쿨 매직 스판바지, 매직 스판 티셔츠, 시원한 반팔 셔츠 및 자켓 등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내놓았다.

패션명가 썸바디는 런던 포그 구입시 40달러 상당 런던 포그 윙클 와이셔츠를 선물로 증정하며 콤비자켓 구입시 120달러 상당 울 신사바지를, 이태리 최고급 앤조 100% 면바지(스판) 3장 구입시 50달러 상당 이태리 가죽 밸트와 밑단 수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