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숙성된 최상급 생고기…풍부한 육즙·부드러운 맛 일품

2018-07-05 (목)
크게 작게

▶ 우리업소 자랑/ 하남숯불갈비

▶ 팰팍 그랜드애비뉴 고베 소고기 전문 취급 다양한 런치 메뉴 선봬

숙성된 최상급 생고기…풍부한 육즙·부드러운 맛 일품
숙성된 최상급 생고기…풍부한 육즙·부드러운 맛 일품

뉴저지 팰리세이즈팍에 고품격 숙성 생고기 숯불구이 식당이 문을 열었다.

팰팍 그랜드애비뉴 선상 동해수산 2층에 150석 규모로 자리를 잡은 ‘하남숯불갈비’(대표 이강원)가 5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를 갖고 본격 손님 맞이를 시작했다.

하남숯불갈비는 무엇보다 얼리지 않은 숙성된 최상급 생고기를 숯불에 구워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3cm 이상의 삼겹살을 진공 포장해 1주일간 숙성시켜 육즙이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까지 살렸다.


소고기도 뉴저지 한식당에서는 최초로 마블링과 부드러움, 절묘한 맛을 중요시하는 고베 소고기만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그야말로 ‘살살 녹는다’는 말이 실감날 정도로 맛있다.

하남 프라임 생갈비와 꽃등심, 양념갈비는 청정지역에서 자라 육질이 부드럽고 맛과 향이 뛰어난 블랙앵거스를 내놓고 있다.

하남숯불갈비의 이강원 대표는 “고기의 맛은 육질도 물론 중요하지만 고기의 풍미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는 소금도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우리 업소는 전남 신안에서 공수해 온 소금으로 몸에 안 좋은 간수를 뺀 5년 된 미네랄 천염 소금과 육젓을 고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하남숯불갈비에서는 통삼겹살을 스페셜 가격으로 1인분에 20달러에 제공하고 있으며, 고베 프라임 눈꽃살도 1인분에 45달러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돼지고기 콤보 메뉴(2~3인분 기준)를 49달러99센트로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고, 소고기 콤보도 79달러99센트에 맛볼 수 있다.

이밖에 곱창구이와 막창구이, 돼지껍데기, 모듬구이(곱창, 막창, 대창)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돼 있다.

하남숯불갈비는 오전 11시~오후 4시 뉴욕 병천순대의 순댓국과 소머리국밥, 선지해장국, 굴해장국, 돼지국밥, 왕 갈비탕, 냉면 등의 런치 스폐셜 메뉴도 선보인다.

영업시간은 주중 오전 11시~자정이며, 주말(금^토요일)에는 오전 11시~새벽 2시이다. 주소 445 Grand Ave. Palisades Park NJ 07650 ▶문의:201-482-8066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