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올 여름, 베이스는 자연스럽게 포인트는 섹시~”

2018-06-13 (수) 최지흥 기자
크게 작게

▶ 내추럴 피부 연출과 섹시함 강조된 포인트 ‘눈길’

“올 여름, 베이스는 자연스럽게 포인트는 섹시~”
올 여름에도 자연스러운 피부 연출을 내세운 광채 메이컵과 가벼운 사용감과 달리 고선명의 발색을 강조한 포인트 색조들이 대세를 이룰 전망이다. 이른 무더위로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벌써부터 여름을 겨냥한 메이컵 제품들이 다양하게 선보여지고 있는 것.

1. 입체적인 얼굴의 볼륨을 만들자

VDL은 얼굴에 자연스러운 음영을 더해 또렷한 얼굴 윤곽을 연출할 수 있는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와 섬세하게 빛나는 볼륨으로 얼굴의 입체감을 살려주는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를 출시했다. ‘엑스퍼트 컬러 컨투어링 북 미니’는 얼굴 톤에 맞게 설계된 3단계 명도의 컬러들이 텁텁함 없는 맑은 발색으로 음영을 더해주는 제품이다.


M, A, V 3가지 호수로 출시되어 개인이 가진 얼굴 피부에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3단계 명도의 컬러로 구성되어 코 옆, 턱선, 헤어라인 등 원하는 부위에 따라 자유롭게 섞어 사용할 수 있다.

‘엑스퍼트 컬러 하이라이팅 북 미니’는 각도에 따라 빛나는 섬세한 쉬머 펄들이 밋밋한 얼굴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더해 입체감을 살려주는 하이라이터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웜 베이지 컬러 1호와 고급스러운 샴페인 컬러 2호로 구성되어 특유의 맑은 발색과 은은한 광채로 부담스럽지 않은 하이라이팅을 연출할 수 있다.

2. 여름의 색을 입다

5월 4주차에도 고선명, 고발색 포인트 메이컵들이 특유의 섹시함을 뽐내며 출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우선 헤라는 단 한번의 터치로 눈에 보이는 컬러 그대로 입술 위에 발색되는 고발색의 리퀴드 틴트 ‘센슈얼 틴트’를 선보였다.

제품에 함유되어 있는 오일 속의 미세한 마이크로 피그먼트가 컬러를 더욱 또렷하고 선명하게 표현해 주며 처음 발랐을 때 입술 위에서 표현되는 컬러 그대로 오래 지속되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촘촘하고 섬세한 립 메이컵을 연출해준다.

뿐만 아니라 높은 밀착력으로 끈적임 없이 편안하게 발색이 유지되고 입술에 고르게 도포되어 뭉치지 않으면서 더욱 생기 있는 색감을 선사한다. 입술 모양에 최적화된 어플리케이터는 양 조절이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얇게 발리며 그라데이션 립부터 풀 립까지 다양한 립 메이컵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여성들의 다양한 메이크업 욕구를 만족시킬 총 10가지의 트렌디한 컬러로 선보여졌으며 사선으로 날렵하게 표현한 바디와 블랙 다이아몬드 컷팅으로 장식한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최지흥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